교육비와 교육수준은 비례하지 않는다?

교육비와 교육수준은 비례하지 않는다??

대학교에 입학할때부터 졸업할때까지 우리를 쫓아다니는 끈질긴 존재인 등록금!!!!
이 높은 등록금으로 인해 대학생들의 쌓여가는 빚과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니라고 하는데요ㅠㅠ
하지만 이 높은 등록금만큼이나 우리는 높은 수준의 교육을 받고 있을까요?
높은 등록금으로 인한 대학생들의 현실, 그리고 높은 등록금과 교육수준은 비례하지 않는다는 내용의
인포그래픽스를 소개해보겠습니다^^

비록 해외의 인포그래픽스 자료이기는 하지만 우리나라 대학생들과도 별다를게 없어보이지 않나요?
점점 상승하는 등록금에 따라 점점 늘어가는 빚들!
등록금이 상승한다면 그에 맞추어 우리가 배우는 것들의 수준도 그만큼 높아져야 할텐데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하신가요?

저희가 등록금에 맞는 합당한 교육을 받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출처: http://dailyinfographic.com/the-higher-education-bubble-infographic

교육비와 교육수준은 비례하지 않는다?”에 대한 8개의 생각

  1. 우리에게 시사하는 바가 크네요. 최근 뉴스에서도 미국 대학 졸업생들이 부모님 곁으로 간다고 했던 기사를 본 적이 있는데… 미국도 우리랑 마찬가지 인 것 같아요ㅠㅠ

  2. 몇 군데 번역을 손질하면 좋겠다.
    “높은 교육은 거품이다 –> 대학교육에 거품이 있다”
    “우수한 대학 융자는 –> 학자금 융자는”
    “커다른 빚을 진 학생은 학생 대출 비용이 항상 생길 때마다 실업이나 큰 이동에 대해 위험할 일이 없다 –> 항상 융자를 갚아야 하기 때문에 빚을 많이 진 졸업생들은 실직을 무릅쓰거나 과감한 이동을 행할 수 없다”

  3. 아직 대학도 못간 재수생이지만 올해 대학을 가게 될텐데 정말 슬프네요..
    yugyeong602 님 덕에 좋은 정보 얻고가여 ㄳ…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