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도 새내기 배움터 후기 (1) 첫째 날

안녕하세요! 비상대책부위원장 13학번 김동희입니다.

2015년도 2월 23일~25일 강원도 횡성으로 새내기 맞이 2박 3일 OT를 다녀왔습니다~!

1


오티 출발 직전이네요. 15학번의 상징 핑크 후드가 너무 예뻐요
(저도 입었어요)

2

도착 직 후! 설레이는 마음으로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어요.

다들 숙소에 대해 기대에 차있는 눈빛이죠

3

숙소에 도착해서는 조별로 조장+재학생들과 함께 도란도란 이야기 시간을 가졌어요.

22

아주아주 상큼합니당

5

조 이름도 정하고 방 앞에 걸어 놓을 대자보도 만들었구요~

4

3개의 조 중 1조의 작품입니다. 아이디어가 돋보여요!

새내기 다운 상큼함이 절로절로 느껴지네요

21

단체 생활의 별미죠

드디어 맛있는 저녁 식사를 하러 가기위해 줄도 섰습니다.

6

 재학생과 신입생 친구들이 정답게 얘기하며 우아한 식사를 마쳤습니다

간담회

이어서 있었던 교수님 간담회~!

7

밥 먹고 나른해진 시간 그러나 학장님의 말씀을 경청하는

새내기 학우들의 눈은 초롱초롱 빛이났습니다.

8

우리 과 교수님이신 백현미 교수님도 한 말씀 해주셨습니다. 알찬 시간이었어요~!

9

우리 학과의 언어를 담당하고 계시는 피터교수님도 한 컷

학문과 학과에 대한 애정이 잔뜩 묻어나는 금같은 말씀들이었죠!

10

비상대책위원장을 맡으신 11학번 이수찬 학우님께서 피터교수님의 말씀을

요약하여 전해주시기도 했습니다. 멋져요

11

간담회의 하이라이트~~ 새내기들의 질문 타임이었습니다

교수님들에 대한 열정적인 질문이 쏟아졌었어요. 흐뭇했습니다

12

학과장이셨던 김명수 교수님의 친절하고 따듯한 답변도 들을 수 있었답니다

13

간담회 이후는 짜잔 새터준비단의 공연무대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오티를 위해 힘써준 새터준비단 분들이 간담회로 뜨거워진 열기를 더욱 더 달궈주었어요!

15

연이어 있었던 동아리무대도..☆ 바쁜 스케쥴이었지만

알찬 시간들이었습니다

사진은 연극 동아리 ‘연애’의 무대입니다. 저 잘생긴 친구가 바로바로

우리과 학우이자 연애 현 부회장 최하신(21) 학우입니다.

16

한우리의 공연도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전통 사물놀이를 훌륭하게 소화시켜 그 매력을 보여준 멋진 무대였습니다.

20

다시 숙소로 돌아오는 길~ 오티 내내 수고해준 우리 학과 출신 언론정보대학 집행부 친구들도 한컷!

고생 많았어요 친구들! 둘쨋날도 화이팅해주세요~~ㅎㅎㅎ

17

첫째 공식 일정은 이렇게 마쳤고 숙소로 돌아간 친구들은 즐거운

술술술술 시간~!~! 을 보냈습니다.

19

이어질 오티 2부 둘쨋날  편에서는 더욱 알차고 재미있는 일들이 가득할 테니 기대해 주세요

18

2부에서 봐요 ㅎㅎㅎ~!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