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학과 Top 8위! – 중앙일보 학과 평가 결과

정보사회학과 가족 여러분,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지난 9월에 있은 중앙일보 학과 평가의 상세 결과를 이제 받았습니다. 그 자료에 따르면 전국 35개 사회학과 중 우리 학과가 top 8위에 랭크되었습니다. 언론사의 학과 평가에 불만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대단히 고무적인 뉴스가 아닐 수 없습니다.

우리 학과는 평가된 4개 부문 중 특히 교육효과 부문에서 발군의 성적을 나타났습니다. 재학생 중도탈락률로 측정된 교육만족도에서 전국 1위를 차지하였으며, 교육효과성을 측정하는 졸업생 취업률에서도 전국 7위를 기록하였습니다. 학과 교수님들의 헌신적 교육과 학생들에 대한 사랑, 그리고 학생 여러분들의 뜨거운 애과심과 노력이 이렇게 우수한 결과를 가져왔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학과장으로서 저는 우리 학과가 평가 결과보다 더욱 막강한 저력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이번 평가에서 이화여대, 연세대, 서울대, 고려대, 성균관대, 서강대, 중앙대가 우리 학과보다 상위에 랭크되었지만 다음번에는 Top 5에 랭크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학과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선 크게 기뻐해주십시오. 한양대 정보사회학과 화이팅!

학과장  윤영민 배상.

우리 학과 Top 8위! – 중앙일보 학과 평가 결과”에 대한 9개의 생각

  1. 역시 선봉정사입니다^^ 너무 자랑스러워요♥ 더더욱 열심히 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정사과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짝짝짝 우리 모두에게 축하해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