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樂-er[청춘락커]:못생겨도 연애할 수 있다!

못생겨도 연애할 수 있다??

외모지상주의 시대인 오늘날, 예쁘고 잘생기면 다야 라고 외치는 요즘

못생겨도 연애할 수 있는 스킬들, 그리고 이 스킬을 이용해 사랑을 쟁취한 한 남자의 이야기

Let’s Go !!!!!

청춘樂-er[청춘락커]:못생겨도 연애할 수 있다!”에 대한 161개의 생각

  1. 남자 여러분!! 좌절하지마세용~
    여자는 절대 남자의 외모만 보지 않는답니다!!!

    빨리 관심있는 여자한테 매력게이지 상승시켜서… 이번 겨울 따뜻하게 보내야죠ㅎㅎ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답니다!!!!!!!

    (나는.. 누가 안데려가나…..? ㅠ )

  2. 새파랗게 얼어버린 겨울의 단단한 땅
    그 땅을 비틀고 올라온, 아직은 푸르다 할 수 없는 작은 새싹
    작고, 연약하고, 위태하여 눈을 뗄 수 없지만, 너는 분명 바오밥나무의 그것.
    얼어버린 땅을 녹이는 것은, 봄 바람도, 태양도 아니다.
    눈물지으며 피어난, 작은 새싹이다.
    나에게, 너에게, 우리에게, 겨울에게 봄을 가져다 줄 것은.

    못생긴 나에게 찾아온희망이다.
    나에게, 너에게, 우리에게, 그리고 겨울에게 봄을 가져다 줄 것은…

    -최병복-

    • 세상 어딘가에 존재하나 아직 당신앞에 모습을 드러내지않은

      당신의 반쪽에 대한 찬양적인 성격인 담긴 시인가요

      반쪽의 존재는 미약하나 분명 세상에는 존재하고 있다는 사실을

      바오밥나무의 작은 새싹으로 비유하신건가요?

      우리 함께 언젠가 성장해 우리에게도 봄을 가져다줄 새싹을

      자랄때까지.. 기다려봐요.. ^8^…..ㅠㅠㅠㅠㅠㅠㅠ

    • 우와 대단하당!
      시를 남겨주신 최병복님과 ~ 그걸 또 쉽게 풀어준 제창휘군ㅋㅋㅋㅋㅋ
      모두들 곧 봄이 다가올거에요. 추운 겨울 조금만 흑흑 참아보아요 ㅠ ㅠ 화이팅!!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재밌다. ㅋㅋㅋ 일단 배우 섭외가 딱이야~~~
    수륙이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미쎄 봤어^^

  4. 엄청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크롤이 점점 줄어들때마다 슬퍼짐ㅜㅜ
    수륙이도 수륙이지만 쪼내짜응의 연기력도 대단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과는 무슨 연극영화과냐능

  5. 연애하는 거 어렵지않아요~ㅋㅋㅋㅋㅋ
    연애든 사람을 사귀든 외모는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해요.
    스무살의 대학생으로써 외모에 물론 신경이 쓰이는 것은 사실이지만, 중요한건 사람됨과 성격!
    외모지상주의 말이 많았던 이슈지만 곱씹어보면 사실 별로 중요하지않다는 것 잘 알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생각해보게되었던 포스팅이었네요 잘봤습니다^^

  6. 연애? 하하하……기분좋은글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팅만 하다가 위 글 보고 하나 궁금한게 있어서 댓글을 달아요
    이런 스킬들도 갖추고 있고 똑똑하고 멋있고 패셔너블하고 착하기까지한
    게다가 잘생긴…
    송위원장님은 왜……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