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중독 자가진단서

여러분~!
페이스북 중독이 되버린 친구의 일상에 관한 포스팅 잘 보셨나요?
보시고 혹시 여러분들도 페이스북 중독이 아닌가 하는 고민이 들지 않으세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페이스북 자가 진단 21문항!!!

문항은 여기 까지 입니다!!

갯수를 세시고
아래 있는 해설을 보아주세요!

여러분 당신이 20개 이상이 나왔다고 정말로 중독자는 아닐 것입니다.

다만 페이스북에 푹 빠져 살뿐!
나쁜일이 아니죠!
하지만 페이스북 때문에 삶에 지장을 준다면 그것은 정말로 문제가 있는 거겠죠?

페이스북 중독 자가진단서”에 대한 21개의 생각

    • ㅋㅋㅋ그러게요 seok hwan mo님도 페이스북 사진첩 내에서 ‘푸드북(두둥~)’을 가지고 계실 정도로 활발히 페이스북 활동 하시잖아요?!ㅎㅎㅎ 어느 단계에 위치하고 계신가요~!!

  1. 앗. 저번에 포스팅한 ‘페이스북에 중독된 하루..’가 내 하루랑 99%닮아있길래, 난 아마 중독 말기일거야라고 생각했는데, 중독초기상태…
    ㅋㅋㅋㅋㅋㅋ와 그럼 페이스북 중독자는 어느정도일까..

  2. 저는 페이스북을 사용한지 얼마안되서 중독은 아니네요^^
    그래도 재미 있어지려고 하는데 중독되지 않게 조심해야 겠어요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3. 오예 중독 초기상태!!ㅋㅋㅋ 생각보다 낫네요~ㅋㅋㅋ 그래도… 어떻게 알앗지 내가 미니홈피 중단 시켜놓은 사실을 ㅡ_ㅡ+ㅎㅎㅎ! 날렵한데요!ㅋㅋㅋㅋㅋ

  4. 5개니까 아직은 중독이 안되었지만..그만큼 자제를 한다는 것…담배도 끊을려면 당장 끊을 수 있고..술도 많이 하지만..그만 마시겠다 하면 정말 술이 안받을 정도로 안마신다…이정도면 중독 극복이 대단하죠.??..ㅎㅎㅎ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