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중독된 하루…

오전 6시.

미쳐 눈을 다 뜨기도 전에 안경도 안쓰고 스마트폰을 잡는다.
페이스북 뉴스피드에 새 글이 떴는지 확인해본다.

오전 8시.
학교에 가기 위해 집을 나선다.
손에서 휴대폰을 떼어 놓을 수가 없다.
걸어가면서도 폰으로 페이스북을 확인한다.
이럴수가

넘어졌다!!!!!

오전 11시.

수업시간이다.

책보다 휴대폰 화면을 본다.

페이스북 친구 담벼락에 글을 남긴다.

수업따위 듣지 않는다.

오후 1시.

점심시간이다.

친구와 떡볶이를 먹으러 왔다.

하지만 페이스북만 쳐다보고 있다.

다른사람의 이야기 소리는 들리지 않는다.

오후 2시.

밥을 먹고 카페에 왔다.

오랜만에 만난 사이이지만 서로 페이스북만 할 뿐이다.

커피를 마시며 페이스북을 한다.

어머나!!!

빨대가 잘못들어갔다…..

페이스북 때문이다.

오후 8시.

이제 과제를 해야한다.

하지만 또 페이스북의 유혹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빠져 나올수 없다.. 페이스북….

ㅋㅋㅋㅋㅋㅋ

새벽 1시.

이제 잘시간이다.

하지만 자기 전까지 페이스북을 확인한다….

하…..

끊을수없다 페이스북….ㅠㅠ

페이스북 중독!!! 이미 당신도 빠질수 없는 유혹에 빠져버렸을 수도 있습니다.

페이스북에 중독된 하루…”에 대한 15개의 생각

    • 보형언니! 댓글감사합니다~~ㅋㅋ 하하 왜 언니 댓글읽는데 언니의 BJ뽀리 목소리가들리죠………헤헤…ㅋㅋㅋㅋㅋ!!! 저도….아침부터 페북확인하기가 일상이에요 ㅠㅠ

      • ㅋㅋㅋ 아침에 일어나면서도 ㅇ아…늦었군.. 하면서 페북 확인 하세요? 혜경이?ㅋㅋㅋ 으아…이제 저 말투가 뱃나봐요ㅠ_ㅠ~!ㅋㅋㅋㅋ

  1. ㅋㅋ카페에서 서로 스마트폰보면서 페북하고 막 그런건 정말 공감되는듯……
    ㅠㅠㅠ친구들항상 스마트폰 보느라 얘기도 못듣고 정신이 팔려있어..ㅠㅠ..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