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樂-er[청춘락커]:쉿! 알바생 뒷담화 크린콜 편

혹시, 알바생들의 뒷담화 들어보셨나요?

저희 청춘락커팀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열심히 알바하는 학우들이 있답니다.

알바생들이 알고 있는 아르바이트의 비밀스런 뒷 이야기들 & 몇가지 유용한 지식들

여러분들의 궁금증들을 시원하게 풀어줄 알바생의 뒷담화(크린콜 편)

지금부터 시작합니당

청춘樂-er[청춘락커]:쉿! 알바생 뒷담화 크린콜 편”에 대한 18개의 생각

  1. 역시 빛나는 부분 뒤에는 어두운 부분도 존재하는게 맞나보네욬ㅋ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볼만한 알바중 하나가 아닌가 싶은데??

    • ^3^ 뭐든 어두운 부분은 항상 존재하는 것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고싶은 건 저도 마찬가지랍니당 ㅋㅋㅋㅋㅋ
      뭐든 해보고 겪어보는게 제일 좋은 듯 싶어요!!

  2. 저두 커피집 알바녀인데여 , 주부습진걸렸네요^^* 으히힣..
    근데 샷 하나 남는건 저희는 시럽들어가는 음료나 모카류에 섞구 , 아메리카노나 라떼처럼 커피 고유의 향을 음미하는
    음료에는 절대 갓 뽑은 샷을 넣더라구요 ~ 게다가 넘 오래되면 그냥 버린답니당^-^
    저희 사장님은 인자하셔서 커피 진짜 내맘대로 맨날 3잔이상 처묵처묵;;;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