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樂-er[청춘락커]:쉿!알바생 뒷담화 조리또편

청춘樂-er[청춘락커]:쉿!알바생 뒷담화 조리또편”에 대한 29개의 생각

  1. 사주기 싫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가 고른 악세사리를 결제하면서
    남자친구가 영수증은 버려주세요^^ 했는데 나중에 알바생이 영수증에 써있는 ‘사주기싫다’를 발견했다나 뭐라나~~ 얼마전 이슈가 되었던 사연이 있는 영수증 스토리^^ 참고하세요

    • 으잉 얼마나 사주기 싫었으면…ㅠ.ㅠ
      알바를 하다보면 이런 이야기도 있네요^^
      저도 공연안내알바를 하는데 가만히 서있을 때가 많아요
      하지만 차라리 움직이는 것이 낫지 가만히 서있으면 얼마나 힘든지….
      허리가 너무 아프답니다ㅠㅠ

  2. 조리또 스토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ㅋ큐큐ㅠㅠ 조리또 앤드 황녀 초반에 많이 힘들어했던거 생각난당 그러고보니 요즘엔 푸념하던게 없어졌구낭?!??! 진짜 적응다했나보닿ㅎㅎ.ㅎ 근데왜 이포스팅 보면서 브리또가 먹고싶은거냐고…으악!!!!!!!!

    • 진짜 몇개월 다하보니까 조리또와 황녀는 적응이 다 되었나봐요~~
      저는 요즘 부리또를 너무 많이 먹고있다능….;ㅁ; 하지만 부리또는 왜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걸까요?ㅎㅎㅎ

    • ㅋㅋㅋ 맞아 황녀와 조리또 적응 99.9% 한거같은데??? 헤헤
      덕분에 우린 맛나는 감자튀김도 가끔씩 공짜로 얻어먹고~~~~~~~~ ㅎ ^3^ 땡큐합니당 부리또알바생
      앞으로도 힘을내쎼용 화이팅!!!

    • 라는 제친구들과 저사이에 내려오는 전설이…..
      아르바이트힘들죠!!!! 하지만한군게서일하는것보다은 여러가지일을하면서 경험을 많이쌓으시면 더좋을것 같습니다….비싼등록금때문에어쩔슈없이 용돈벌이라도하는 우리 대학생둘위슬푼현실 ㅠㅠㅠ우헣헣우리모두등록금의노예에서해방돠눈구날까지…!!

  3. 저는 돈을 벌다 보면 쓰는 사람만 보이고, 뭔가 사회의 구성원이된 느낌이었어요. 역시나 무슨 알바를 해도 힘든 점은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힘내서 열심히 해야겠지요??
    열심히 뒷바라지해주시는 어머니 아버지를 생각하며 열심히 삽시다!

    • 맞아요! 대학등록금을 비롯해서 우리를 멋진 사회인으로 키우기위해 열심히 뒷바라지해주시는 부모님을 생각해서
      열심히 살아야겠어요!!!
      저는 단순히 돈을 벌기위해서 알바하기보다 경험에 의의를 더 두고 싶어요.
      하지만, ㅋㅋㅋㅋㅋ 용돈과 지출을 생각하다보면 돈버는데 우의를 두게되죠..ㅋㅋㅋ
      아무튼 이호진님을 비롯하여 모든 대학생들 화이팅^3^!!!

  4. 난 알바경력 4년차의 알바몬으로써ㅋㅋㅋㅋㅋㅋㅋ서비스는 내몸속에 깊이 박혀있다ㅋㅋㅋㅋㅋㅋ내가알바할때는천사로빙의된다

  5. 떡볶이집에서 일하다가 손님 옷에 국물 튀어가지고 삼만원 물어줬던 아픈 기억이 있어요 ㅜㅜ 원래도 실수 많고 소심한 나란뇨자, 알바 초기엔 하루 종일 죄송합니다를 입에 달고 살았던 거 같네요. 흑.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