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영상채팅 해볼래?

자 !!!!!! 어때요? 참 쉽죠?
친구의 얼굴도 보면서 서로 이야기도 나눌 수 있는 페이스북의 새로운 기능!!
페이스북 비디오 콜! 어때요?
여러분도 하고 싶어지지 않나요?

저희가  직접 영상채팅을 해보았어요~*_* ▼

페이스북, 영상채팅 해볼래?”에 대한 27개의 생각

    • changhwi님 댓글감사합니다!!! ㅋㅋ 페북이 복잡화되어가는건가요!?! 발전하는거 아닌가요…??ㅋㅋㅋ 창휘님도 친구분들과 영상채팅한번 해보세요!!!^^*

    • 지은님! 댓글감사합니다~ㅋㅋ 페북에도 새롭게 영상채팅기능이 되더라구요! 근데 ㅠㅠ네이트온에서는 여러명이서 영상채팅이 가능한데 페북에서는 일대일밖에 안되더라구요 ㅠㅠ그점이 아쉬운거같아요~

  1. 어제 친구랑 한번해봤는데 잘되더라구요~
    근데 궁금한게 있어서 댓글남겨요~
    저희는 노트북으로 했었는데 만약 한쪽은 캠이 없어도 영상채팅이 되나요?
    둘다 캠이 있어야 실행되나 갑자기 궁금해서…ㅋㅋㅋㅋ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