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뽀리와 함께 듣는 정보사회학 페이지

자~ BJ뽀리와 듣는 정보사회학 페이지!!!

어떤가요여러분~?? 재밌고 알차게 보셨나용???

..매우 미흡하지만 저희가 열씸휘 준비한 동영상이랍니다ㅜ_ㅜㅎㅎ

자~ 그럼 저희가 다시 정보사회학 페이지에 대해서 정리해드리겠습니당^0^

정보사회학 페이지한양대학교 정보사회학과 윤영민 교수님께서 운영하시는 페이지로, 구글에서 정보사회학을 검색하면 한양대 정보사회학 페이지가 베스트웹으로 제일먼저 뜰 정도로 많은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정보사회학 페이지에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정보기술의 활용, 정책 등을 사회학적 관점에서 분석하고, 최근에는 집단지성, 소셜 미디어, 모바일웹에도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정보사회학과 학생들 뿐만아니라 정보사회학에 관심이 있는 많은 분들이 방문하셔서 정보를 공유하고 토론하는 곳입니다.

어라?

그런데 담벼락과 노트의 차이점이 뭔지 모르겠다구요??

그.래.서.  저희가

정보사회학 페이지의 담벼락과 노트의 특징을 분석해보았습니다^.^

담벼락???!!

1. 담벼락에서는 특정한 이슈에 대해서 문제를 제기하고 사람들과 소통하며 토론을 합니당^^

→ 개인의 프라이버시 문제, 구글플러스에 대한 사람들의 의견, 생각 등에 대해 소통하며 토론을 했었죠~후훗

2. 정보사회학과 관련된 기사를 스크랩하여 소개하고, 이에 대한 교수님의 의견도 들을 수 있답니당!

정보사회학, 정보기술, 소프트웨어 등 정보사회학과 관련된 최신뉴스를

바로 여기! 정보사회학페이지 담벼락에서! 볼수 있답니다>.<~

3. 담벼락의 특성 상 집단지성을 구현하는 창으로 활용합니당^^

그리고 정보사회학 페이지를 이용하시는 얼친들의 질문에 답해주고 소통하는 창구로도 이용한답니다~!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질문해주세여~ㅎㅎ

담벼락이니 노트보다는 가볍게 사용되겠죠?^.~

오호! 담벼락은 이런 특징이 있군요?

그렇다면 정보사회학 페이지의 노트는 어떤 특성을 보일까요???

노트???!!

1. 노트에는 소통의 장으로써 이용되기도 하지만,

 주로정보사회학 수업에 대한 자료나 공지에 대한 내용들이 있었습니다~

→  원활한 블로깅 활동을 위한 교수님이 알려주신 블로그작성 원칙,

수업에 도움 주실 멘토님들을 구하는 공지,

또 수업시간에 학생들이 질문한 내용에 대한 교수님의 답변과 같은 수업에 대한 내용이 있었습니다^^

2. 노트는 담벼락보다 좀 더 진지하고 긴 내용으로, 교수님의 경험과 생각이 많이 담겨 있습니다^^

마치 기사처럼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어 두고두고 볼만한 내용들이 참 많습니다>ㅁ<

정보사회학 페이지!!!

고것 참 아주그냥 속이 꽉~찬 대게마냥 알차네여ㅎㅎㅎㅎ

와우~ 모두들 정보사회학 페이지로 고고씽~~>0<

BJ뽀리와 함께 듣는 정보사회학 페이지”에 대한 28개의 생각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술제 전날에 작성한건데 일수꾼 빙의 돋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참신성을 넣기 위해 이번 포스팅은 신경좀 썼습니당 흐흐*0*!ㅎㅎㅎ 귀에 쏙쏙 꽂혔으면 좋겠네요ㅠㅠ~ 정보사회학 페이스북 페이지 많이 사랑해주세요♥

    • ㅋㅋㅋㅋ chujisue님과 함께한 특훈이 도움이 많이 됬던 것 같습니다! ㅋㅋㅋ 아 어떡해요 이젠 몸에 배어버렸어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요 ChUjisue님~♥!!

    • ㅎㅎㅎ이번에는 색다르게 준비해보았습니다~ 포스팅의 지루함을 좀 깨었는지 모르겠는데요!!^^!! hyeonghoonk님~ 정보사회학 페이지 많이 사랑해주세요^^*!!!

  1. 포스팅
    재미잇게보앗습니다 담벼락과 노트의차이는이제알앗네요
    입대전싸이월드만하던 저에게는 상당히좋은정보엿습니다
    잘봣습니다

    • 와!! 저희가 의도한 것이 바로 그거였는데 정현님께서 알아봐주시는군요~^^! 싸이월드 말고 여러가지 기능을 할 수 있는 (그룹/ 페이지 = 블로그 처럼) 페이스북도 꽤나 쓸만한 아이템인가 싶습니다!! 정현님도 노트 하나 작성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 와우~ 정보사회학 페이지 많이 관심 가져주세요*^^* IT관련 적으로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되는 사이트거든요~! 가서 담벼락에서 소통 하는 것도 정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