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남녀] 투개월의 남자

돌아온 애정남녀 열두 번째 이야기.

#12.  투개월의 남자

– 군 입대를 두달 앞 둔 남자

———————————————————————————————

누군가 저기 서있네요.

잔뜩 짜증이 나 있는 상태같아요.

무슨 일 일까요?

.

.

.

.

.

.

.

허르@_@

드디어 올게 왔군요…

힘내요 휘제창ㅠㅠㅠㅠ

.

.

.

.

.

.

.

.

.

친구들이 카톡 삼매경에 빠져있네요.

하지만 우리 휘제창은 아직 스마트하지 못해요ㅜㅜ

화내지말아요.

곧 무전기를 쓰게 될꺼에요…

.

.

.

.

.

.

.

.

이번에는 휘제창군이 친구 김군에게

무언가를 부탁합니다.

올레!!!!!!!!!!!!

여자를 소개받기로 해요ㅋㅋㅋㅋ

두근두근 휘제창♡_♡

.

.

.

.

.

.

.

.

.

.

좌절말아요..

2년동안 헤어스타일 바꿀 일은 없을거에요.

.

.

.

.

.

.

.

.

힘내요~

곧 공짜로 옷을 받게 될꺼에요..

.

.

.

.

.

.

.

.

.

.

괜찮아요~

얼마뒤면 휘제창군이 직접

소녀시대가 되어야 할꺼에요^^^^*

.

.

.

.

.

.

.

.

.

.

.

.

.

.

.

.

.

.

.

.

.

.

군입대를 앞 둔 대한민국 남자들이여

입대를 앞 두었을 때는 무엇을 하면 좋을까요?ㅠㅠ

————————————————————————————-

이전 포스팅들이 궁금하다면?

Free Rider

최후의 만찬

미소 – 그 남자 그 여자 (Feat. 수찬)

[애정남녀] 투개월의 남자”에 대한 83개의 생각

  1. 핑백: [애정남녀] 끝인 줄 알았냐? – 정보사회학의 메카

  2. 아 왜 댓글 안대냐고오.. –
    김미소가 그리고 왜 여기잇냐고오… – –
    흠.. 나도 소개팅!! 나 완전 괜찮다고 막 말해바 주변사람에게 멀리멀리
    난 대신 이 포스팅을 멀리멀리 전파 할겡
    는 내년 3월 입대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왜 공감 안대지 내년 3월 인뎅.. ㅋㅋ
    재밋게 보다가요!! ㅋㅋ 이런 활동 부러버요 ㅠㅠ 나도 하고싶쿤
    담에 들릴게요! ㅋㅋ

  4. 핑백: [애정남녀] 애정남녀 Awards – 정보사회학의 메카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