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SNS 서포터즈

   여러분~~~

서포터즈에 대해서 다들 들어보셨죠?

그렇다면 sns 서포터즈는 들어보셨나요???

최근에 sns사용이 늘어나고, 그 파급력이 증가함에 따라

서포터즈 활동에서도 sns를 많이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아래 동영상을 통해 sns서포터즈에 대해서 더 알아볼까요?

sns서포터즈에 대한 감이 잡히시나요??

그렇다면 현재 삼성화재 마이애니카 서포터즈 활동을 하고 있는

“남호익”학생을 만나서 자세한 얘기를 들어볼까요?

sns서포터즈 인터뷰

여러분 sns 서포터즈에 대한 관심이 생기셨나요?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 이번에 모집 중인 sns서포터즈 활동을 소개하려고 해요.

여러분에게 맞는 서포터즈 활동을 찾아 경험해보고,

자신의 역량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D

도전!! SNS 서포터즈”에 대한 17개의 생각

  1. 와~~~이번 기회를 통해 저도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제가 관심있는 분야에서 경험을 쌓을 수 있을 것 같아 좋은 것같아요
    좋은 정보 주셔서 고맙습니다~~~~ㅇ

    • 댓글 감사합니다. 박미리님~~!!
      꼭 도전해 보세요.
      이 외에도 스펙업이나 아웃캠퍼스에 가시면 대외활동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답니다.

    • Mr. Cho S.H님도 마케터즈나 이런 활동에 관심 없으신가요?ㅎㅎㅎ 저희 단대 친구들은 관심이 실제로도 많이 있고, 많이 하거든요~ㅎㅎㅎ 저도 어서 시작해야겠어요! 포스팅 보면서 부담 백만배!!ㅎㅎ불끈불끈입니다!!ㅎㅎㅎ

  2. 서포터즈.. 그냥 서포터즈모집광고 만 볼때는 뭔가 나랑 먼얘기 같았는데 막상 여기서 이렇게 보니 한번 도전해보고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떤게 좋을까요

    • 지원님의 전공과 하려고 하는 분야에 맞는 것이 가장 최고이지 않을까요? 요새 그런 사이트들 많잖아요… 스펙업이나 아웃캠퍼스나! 어떤 전공하시나요!ㅎㅎㅎ

    • 와! 모집대상에 맞는다니, misokim님도 이제 서포터즈! 되는 건가요! 와우 멋집니다!!! 서포터즈 모집하는 곳은~ 저는 주로 네이버 카페를 이용해요, 이번에 한양대에서 실시한 Univ Expo는 ‘아웃캠퍼스’를 기반으로 하고 있구요, 그 외에도 유명한 사이트는 ‘스펙업’이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이니, 검색해보세요~^^

  3. 어 저도 서포터즈 준비중인데 여러가지 정보를 담고잇어서 굉장히 흥미롭네요 ^^
    그런데 이번에 떨어져서 매우 슬퍼요 ㅠㅠ
    그럼 화이팅!

    • 와 어떤 서포터즈 준비중이세요? 저도 이번 년도에 하나 시작해야 할것 같아요~ lee님도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새로운 서포터즈 하나 하는 것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수고하세용 댓글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