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내의 블로그, 페이지] 인어공주의 세상나들이

바닷속 나라에 초미녀 인어공주가 살고 있어요. 그녀는 마음씨가 착한데다 몸매까지 좋아서

많은 시샘을 받아 친구가 없었답니다. 인어공주는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고 싶어서,

페이스북을 활용하기로 했답니다.

유일한 친구 에리얼은 페이스북의 페이지가 도움을 줄 것이라며 충고를 하지만…

인어공주의 놀란 모습은 조~금 충격적이기도 하네요ㅠ^ㅠㅎ

어쨌든지 우리의 인어공주를 도와주기 위해  오늘도 여김없이 요정할매가 나타나서 도움을 주네요!!!!

♥요정할매 = 천 사♥

“전 페이스북을 몰라요…ㅠ^ㅠ..페이지라는게 뭐죠!으헝헝헝헝헝헝..ㅠㅠ…!”

이라고 징징대는 인어공주에게 요정할매는 깨달음을 줍니다!

“페이지란, 공통의 관심사를 공유하는 집단이라고 할 수 있어.

지역,비즈니스,장소 / 회사,기관,연구소 / 상표,제품명 / 예술가,밴드,공연 /

/ 엔터테인먼트 / 비영리,자선단체 이런것들이지.

개인 프로필과 그룹과는 또한 차이가 있단다^^.”

“페이지북 페이지를 만드는 법은 아주 쉬워.  페이스북을 켜놓은 상태로

항상 맨 아랫 하단에 위치해 있는 ‘페이지 만들기’를 누르고 실행한다면,

돌고래보다 아이큐가 낮은 너라도 따라할수있지~^^*”

“힘내렴, 인어공주. 너를 위한 페이스북 페이지 예시를 들어줄게!”

이렇게 인어공주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넘나드는 활발한 페이스북 활동을 통해

용궁의 트렌드세터로 거듭나며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끗!

[페이스북 내의 블로그, 페이지] 인어공주의 세상나들이”에 대한 16개의 생각

  1. 오 제가 아는 페이지들은 다들 규모가 커서 저같은(?) 사람은 페이지를 만들 지 못한다고만 생각했네요ㅎㅎ 위에 설명 보니까 한 번 만들어보고싶은 생각이 드는데요?ㅎㅎㅎㅎ
    인어공주와 신데렐라 요정 할머니 이야기로 들으니 더욱더 이해가 쏙쏘오오옥!!ㅋㅋ

    • heechoi0401님 오랜만에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ㅎㅎㅎ우왕~ㅎㅎㅎ 이해가 쏙쏘오옥!!ㅋㅋ되셨나모르겠어요!ㅋㅋㅋ 저희 디즈니 연재해야할거같아요ㅋㅋㅋㅋ
      음~ 저희 둘 도 페이지를 시작할 수 있지 않을까요! 귀혀니님과 저도 ㅋㅋㅋ 공통점을 찾아서 페이지하나 만들어봐야겠는데요! 어디함 찾아볼까요!ㅋㅋㅋㅋㅎㅎㅎ~

      • 하하하 저희 단체 카톡방에서 이런 것 많이하잖아요 새벽에 음식 사진 올리면서 괴롭히기! 딱 그런거 아닐까요 ㅎㅎㅎ밤에만 활성화 되는 음식관련 페이지를 만들어서.. 사람들 괴롭히기?ㅎㅎㅎㅎ

  2. ㅎㅎㅎ페이스북 페이지는 블로그처럼 운영되는 거라고 하네요! 블로그 운영하고 싶으시다면 8321님도 같이 페이지=) 해봐용!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 하하 네네^^! 이제 21C가 중반으로 접어들 무렵에는 이솝동화가 아닌 SNS동화가 나올 수도 있는 끔찍(?)ㅋㅋㅋ!한 일이 일어날 수도 있겠네요 ㅋㅋㅋ !!!!

    • ㅎㅎㅎㅎ저도 부딪히면서 겨우 페이스북에 대해 안 것 같아요^^; 어려워라 페이스북~~!ㅎㅎㅎ 그래도 많은 장점이 있지 않나요?ㅎㅎㅎ요새는 페이스북 중독에 걸릴 것 같은 느낌이…ㅎㅎㅎ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