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樂-er[청춘락커]: 이런 교수님 꼭 있다.

청춘락커가 드디어 컴백했습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 모두들 예상못했던 날씨에 바들바들 떨고계시죠?

하하 그래서 저희가 이번주는 따뜻한 감동모드를 준비했는데요,

이전과는 다르게 조금은 진지한 면이 있다보니 약간의 흥미요소가 떨어진게 아닌가 싶어요.

그래서 저희가 특별히 준비했습니다 *^^*

이제 곧 학술제도 끝나가고 2학기의 후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요,

모두들 힘힘내시고!!!! 무엇보다 론이 아닌 헤르미온느가 되는 그런 학기로 마무리 하셨으면 해요~

그럼 저희 청춘락커는 이만 물러납니당 헤헤 .

다음에 또 뵈요~~~! *^^* 감기조심하세요!

청춘樂-er[청춘락커]: 이런 교수님 꼭 있다.”에 대한 13개의 생각

  1. 전 스네이프 같은 선생님이 좋아요!
    뭔가 저를 편애해주는 교수님께 더 정이 가며…
    더군다나 그 선생님은 그 수업시간 동안은 자기가 아는 부분을 철저하게
    학생들에게 가르켜 줄 때 더 매력적이에요!
    그래서 저는 이종수 학장님을 제일로 좋아합니다 하하하…..쿨럭

    하지만 내일은 맥고나걸 같은 디자인대 교수님 수업이 9시에 예정되어 있네요…
    언능 과제해야 겠습니다…………………….

    아아! 해리포터를 이용해서 이렇게 보인 점 정말 재미있네요ㅋㅋ
    잘 보고갑니다~~~

    • 감사합니다^^ 편애를 해주시는 교수님을 좋아하시는 걸 보니 교수님께 사랑받는 스타일의 학생이신가보네요ㅎㅎ 디대…교수님…의…. 과제 잘 하셨길^^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