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남녀] 최후의 만찬

돌아온 애정남녀 열 번째 이야기.

#10. 최후의 만찬

-후배 몇명까지  밥을 사줄 수 있을까?

———————————————————————————————

선후배 사이인 2H와 소영이가

수업을 듣고 나옵니다.

친절한 선배 2H입니다.

열심히 시간표를 들여다 보고있는데

전화가 울리네요.

누구의 전화길래 웃음꽃이 피었을까요?

소영이에요♥0♥

목소리를 가다듬고

수줍은 목소리로 전화를 받네요.

.

.

.

수줍은 전화통화를 들어보세요 *-_-*

↑↑↑↑↑↑↑↑↑↑↑↑↑↑↑↑↑

클릭클릭

.

.

.

성공이에요!!!!!!! >_<

호박이 줄을 긋네요.

수박이 되겠어요.

한 껏 들뜬 2H.
발걸음도 가볍게 걸어갑니다ㅋㅋ

응? 뭔가를 발견한 것 같네요.

.

.

.

.

.

.

.

.

.

망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

.

.

.

.

.

.

.

우리도 조금 있으면 선배가 되네요!!!!!! >_<

귀여운 후배들이 밥을 사달라고 할 때

혼자라면 기꺼이 사줄 수 있겠지만

만약 우르르 몰려든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몇명정도면 적당할까요?

————————————————————————————-

이전 포스팅들이 궁금하다면?

미소 – 그 남자 그 여자 (Feat. 수찬)

럭셜이디야

그놈 옆자리

[애정남녀] 최후의 만찬”에 대한 37개의 생각

  1. 핑백: [애정남녀] Free Rider – 정보사회학의 메카

  2. 핑백: [애정남녀] 투개월의 남자 – 정보사회학의 메카

  3. 핑백: [애정남녀] 끝인 줄 알았냐? – 정보사회학의 메카

  4. 핑백: [애정남녀] 애정남녀 Awards – 정보사회학의 메카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