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도 끝났는데 페이스북 시작해볼까?

고3 수험생 여러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능은 잘 치셨나요?!

결과가 어찌 됐든 모든 수험생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O^*

이제 대학생이 될 준비를 하셔야 겠네요!!!

요즘 대학교에서는 페이스북이 유행하고 있는데요~!

알고 계신가요?  예비 대학생으로 고3 학생 여러분들도

한 번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_*

그래서 저희가 예비 대학생 분들을 위해 여러분들이 대학교에 가면 페이스북을

어떻게 사용하게 될 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짜잔~

특히, 페이스북은 개방적인 특성때문에 페북 친구들의 일거수 일투족을 다~ 알 수 있습니다!

잘 보셨나요~?!>_<

얼른 페이스북을 시작하고 싶으시죠????!!!

어서 가입하러 고고씽!!!! *_*

페이스북에 대해 더 궁금하다면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다른 페이스북 관련 포스팅 보기>

페이스북 탄생 실화를 알고 싶다면☞영화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본 social network

페이스북에서 친구신청 방법이 알고 싶다면☞페북공주의 친구신청 5가지 방법

페이스북 이벤트의 다양한 활용법이 알고 싶다면☞슈렉아저씨가 알려주는 페이스북 이벤트 활용법

페이스북하면서 성적올리는법이 알고싶다면☞페이스북하면 성적이 떨어진다vs성적이 떨어지지 않는다.

페이스북 친구관리법이 알고싶다면☞페북공주의 친구관리 3종세트 

페이스북  ‘좋아요’의 의미를 알고싶다면☞충격!좋아요 누르지않아 부인폭행-‘좋아요’의 진정한의미는? 
페이스북 꼴불견 친구에 대해 궁금하다면☞이런 친구 정말 싫어 “페이스북 꼴불견 친구 베스트5”

수능도 끝났는데 페이스북 시작해볼까?”에 대한 34개의 생각

  1. 대학진학하게되면 고등학교친구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점점 없어지는게 현실인데 지금부터 페이스북을 통해 연계한다면 몇년뒤에 만나도 어색하지않겠어요!ㅎ

    • 당연하지요! jeyong hong님은 그런 경우 없으신가요??!ㅎㅎㅎ 한 때 ‘아이러브스쿨’이 떴었지만, 그 기능을 다 하고 나서는 사라진 적이 있었었는데~ 페이스북은 그 관계를 ‘찾는 것’ 이상에서 관계 ‘지속’에까지 이을 수 있으니! 짱인 것 같아요!!!>3<ㅎ!!!!

  2. 저는 페이스북이 이렇게 편리하고 좋은지 몰랐어요ㅎ 수능이 끝난 재수생친구들이 마구마구 가입하고 있네요 ㅋㅋ 이 포스팅을 보면 페이스북을 어려워 하는 친구들도 쉽게 적응 할수 있을것 같네요 ㅎ 좋은 포스팅이라고 생각합니다!

    • 백현수님! 댓글감사합니다^^* 네네!!! 저희 정보사회학과는 페이스북을 수업에도 활용한답니다!!!!:D!!!! 히히!! 언정대!!!짱!ㅋㅋㅋ 다른 포스팅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chujisue님 댓글감사합니다!! 네네!! 주위에 수능끝난 친구들에게 많이 알려주세요! 제주위 수능끝난 친구들도 점점시작하더라구요!!! ^____^! 앞으로 올라올 포스팅도 많은 관심부탁드려요~!

    • changehee님! 댓글감사합니다!*^^* 맞아요!! 고등학교 졸업하고 친구들이 다들 대학 어디갔나~~궁금했는데 페북을통해 알게된 경우가 많았어요:D 다른 포스팅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3. 페이스북의 장점들 쏙쏙 다 잘말해주셨네요
    진짜 맞는듯
    제 고향에는 이곳 언론정보대보다는 늦게
    3개월 전부터야 페북 열풍이 불기 시작했어요
    진짜 가물가물한 추억의 친구들과 다시 만나서 너무 좋음

    • 변승협님 댓글감사합니다:D! 저도 대학들어와서 처음 페북을 시작할때는 페북친구가 동기, 선배들 뿐이였는데! 요즘은 점점 다들 페북을시작하는것같더라구요~~! 중고등학교 친구들이 친구요청오고 그러면 정말 반가워요^^* 이런게 바로 페북의 매력이 아닐까요?!^O^! 다른 포스팅도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 오늘 광주 사는 제 친구 지수도 갑자기 ‘야호!’하고 소리를 질렀어요~ 초등학교 때부터 친했던 친구들을 어떻게 페이스북에서 만나서 친구들 여럿이서 만나기로 했다는 군요~ 이런 훈훈한~~~ㅎㅎㅎㅎㅎ

  4. 우왓! ‘TV는 사랑을 싣고’가 아닌 ‘페북은 사랑을 싣고’ ㅋㅋ
    전세계에 있는 사람들과도 만날수 있어서 좋네요 . 친구 찾기도 용이하고 참 좋군요

    • ㅋㅋㅋㅋ페북은 사랑을 싣고! 귀여운 발상이지요*^^*! mr. Cho S.H님도 페이스북 사용하시나요?ㅎㅎㅎ 간간이 친구 찾기는 용이하지만 너무 많은 친구가 나오기도 해요 ㅋㅋㅋ이거 단대건물 지나갈 때마다 어디서 많이 봤던 사람인데…?하면 늘상 ‘알수도있는 친구’로 곤란함을 겪기도^^;;ㅎㅎㅎ

      • 맞아요 공감해요, ^^ 어쩔때는 메일로 폭탄 ㄷㄷ ;; 온갖 친구들이 함께 메일을 투하하니 어질어질 이건 좀 고쳐져야할것같아요 ㅋ

  5. 제 고3 후배들이나 재수생 친구들도 이제 페이스북 막 시작하면서 어렵다고 투덜되더라구요 저도 처음에 그랫고 개선될점이 좀 있는거같아요

      • 싸이월드랑 크게 다른 점이 음,.. 자기 관리페이지로 넘어가는 부분이 잘 표시가 안되있어서 제가 제 담벼락을 볼 줄을 몰랐었는데 나중에 보니까 자기 이름 누르고 담벼락 들어가는 거더라구요

      • 뭐 그런점에서 어려웟고 페이스북은 뭔가 깔끔하지 않다는 느낌이 들어요 제가 싸이를 5년 째 해서 그런지 사생활도 좀 없는 거 같고 ㅋㅋㅋ

      • 싸이월드와 다른 점을 비교해서 포스팅을 실어도 재밌을 것 같다는 생각이 갑자기 들었어요! 지원님! 좋은 소스 감사합니다XD!! 아하!! 맞아요ㅠㅠㅠㅠ저도 그때 고생 엄청 많이했던 거 같은 기억이 있네요ㅠㅠ자기페이지를 도대체 어떻게 들어가서 관리를 하는건지 하하!!ㅎㅎㅎ 사생활은… 쪽지에서만 보장되는 슬픈 현실이 있네요ㅠㅠ…!ㅎㅎㅎ
        혹은 페이스북이 더욱 편리하다는 생각은 없으신가요?ㅎㅎㅎ 스마트폰으로 연동도 된다는 점도 편리한 것 같구요~ 내가 남긴 댓글에 댓글이 또 달리면 자동으로 알람이 오는 서비스도 있구요!!ㅎㅎㅎㅎ

      • 페이스북의 장점은.. 대화 형식의 댓글? 같은 거고 또 한번에 여러사람의 소식을 볼수 있다는 점인데 다 장단점은 있는 거니까요 그것도 단점이 될수도 있는 거죠 ㅠㅠ 스마트폰 기능은 전 스마트폰은 아니지만 ㅠㅠ 편리하긴 한거 같아요

  6. 이거 아직 페이스북 시작하지 않은, 아니면 갓 시작한 페북 유저들이 참고하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여러모로 많은 기능을 보여주고있네요 ㅎㅎ 그리고 산핰ㅋㅋㅋㅋㅋ산하 담벼락에서 음성지원이 마구마구 되네요 ㅎㅎ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