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도 트렌드가 있다! 패션피플?러브피플!♥

솔로천국, 커플지옥!

 

솔로부대가 질투,시샘의 맘으로 외치는 구호가 되어버렸는데요.

그래도 커플이 되길 바라는 속마음은 감출 수가 없는 것 같죠??

누구나 사랑받고 싶고 사랑하고 싶은 건 당연한 일이니까요(^^)

그런데 요즘 ‘사랑’의 방식에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흥미로운 문항이 정말로 많은 것 같은데요.

사랑을 표현하거나 이성과의 관계를 형성하는 데에

SNS가 큰 역할을 하게 된 점이 가장 두드러지네요.

특히, 통상적으로 Facebook이 twitter보다 긴밀한 관계형성에 적절하다고 여겨지는데

이 점이 ‘♥연애♥’에도 통하네요. ^^

달라진 사랑의 트렌드에 발맞춰나가는 게 당연하겠지만

헤어짐을 통보하는 방식의 변화를 보자니

이런 트렌드의 영향을 받아 사랑을 대하는 방식이 가벼워지진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 많은 분들께서 Relationship status 업데이트!하시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낼 수 있길 바랍니다 ㅋㅋ(*.*)

사랑에도 트렌드가 있다! 패션피플?러브피플!♥”에 대한 23개의 생각

  1. 으음 ㅜㅜ 난 아직 페북이랑 싸이의 차이를 모르겠다능 ㅜㅜ 페북은넘어려워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진짜잘만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존경스러워졌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재밌네요~사랑의 표현수단이 좀 바뀌었어도 아직 변하지 않는 가치들은 있군요ㅋㅋ 아직 진정한 소울메이트를 믿는 그런것들 말이죠..ㅋㅋㅋㅋ 근데 연인이 가져야할 중요한 특성에 왜 강한 전통적 가족가치가 20%나 될까용..;

    • 저도 좀 의문스러운 항목이 있었는데 문화차이일까요? ㅠㅠㅋㅋ 아직도 로맨틱함을 잃지않은 사람들이 있어 주위에 행복한 사랑을 하는 사람이 많이 있는 거겠죠?^^

  3. 강한 정통적 가족 가치가 비교적 높은 순위를 차지해서 의외였는데, 현실적으로 생각해본다면 중요한 요소라는 생각을 했습니다ㅎㅎ 재미있는 문항이 많네요! 잘 봤습니다^-^

  4. 보게되는 특성은 정말 공감가는거 같아요 ㅎㅎ 전 성격을 보는것같은 ㅎ 아… 그래도 이런 글은 슬프네요…ㅠㅠㅠ 추운크리스마스를…ㅠㅠㅠ 보낼…ㅠ 확실히 사람을 만나는데도 페이스북이나 트위터가 역할을 하기도 하네요~ㅎㅎ 좋은글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