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주인공 파워블로거 장대진을 만나다

<이것만은 알고가자!!!>

파워블로거(Power Blogger)란?  다음,네이버 포털 등에서 영향력이 큰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

글 게재 횟수와 내용, 방문자, 댓글 등을 따져 매년 수백명씩 선정됨

그럼 파워블로그의 선정 기준은 무엇일까?  <네이버 선정 기준>

화제의 주인공 파워블로거 장대진을 만나다”에 대한 19개의 생각

  1. 오늘 뉴스보니까 돈받고 공동구매 알선한 파워블로거들이 나오던데 이분은 참 올바른 생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는군요. 많이 배우고 갑니다.

    • ㅋㅋㅋ백현수님! 노력해서 안되는게 어디있겠어요~^^!ㅎㅎ 현수님께서 파워블로거가 되고싶으시다면! 많은 참조를 하실 수 있으신거고.. 저도 큰 뜻은 없기에^^;ㅎㅎㅎ
      현수님 저번에 들려주셨었는데~ 이번에도 들려주시는 단골손님이신가요! 앞으로도 많이 들려주세요>3<!ㅎㅎㅎ

  2. 요즘 블로그에 관심 많은데~ㅎㅎ 본받아야할 블로거네요ㅎㅎㅎ 정말 장오빠 블로그 가보면 이상적인 대학생답다? 그런 느낌이 들어요 모든 열심히하는 것 같아요~

    • changehee님 댓글감사합니다^^* 배울점이 많은 파워블로거 장오빠인거같아요*_*!!!!
      저도 인터뷰를 직접 하면서 느낀게많았어요~! 그리고 블로그 한번 운영해볼까….하는 생각도 들었구요!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하구 다른포스팅도 많은 관심부탁드려요!

      • 친절하시네요ㅋㅋㅋㅋㅋㅋ 이거 좋아요는 없나요ㅋㅋㅋㅋㅋ 블로그 운영 한번 해보세요. 대외활동할 때 필요한 것 같기도 하던데?ㅎㅎ 블로그 운영도 잘 하실 것 같아요ㅋㅋ

    • ㅎㅎㅎ 네 21C에 걸맞는 스펙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Mr. Cho S.H님은 어떻게 스펙을 관리하시나요? 대학생이 되어서도 스펙에 치인다는 것이 조금 슬픈 현실이기는 합니다만, 블로그를 하는 것은 조금 더 재미있는 스펙 관리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3. 사람들과 그냥 연락책으로 사용 하는 블로그가 아닌 한 분야에 대한 블로그들을 보면 그 운영자- 블로거 들이 대단하다고 생각했던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 읽어보면 서 많은 걸 알게되었네요 ㅋㅋ

    • ㅎㅎㅎ저도 이런 파워블로그가 되고싶습니다ㅠ.ㅠ 파워블로그가 되려면 부단한 노력이 필요하겠지요ㅠ!!!ㅎㅎㅎ 지원님은 파워블로거가 되고싶다면, 어떤 분야의 블로거가 되고싶으세요? 저도 어떤 분야의 블로거가 되고싶은지 생각해봐야겠습니다~^^

  4. 저도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은데 저는 주기적으로 올리는게 잘 안되더라구요 ㅠㅠ 자연스럽게 올릴 수 있는 페이스북이 더 편한 것 같아요 ㅠㅠ 블로깅이 저에겐 아직 어려워요 ㅠㅠ

    • 저도 사실 네이버에서 블로그를 운영중인데, 꾸준한 포스팅을 올리는 것이 가장 어려운거 같더라구요~ 그러다가 어디 손님이 올런지 의문입니다^^;ㅎㅎ 저도 아직은 페이스북이 더 좋네요~~ 노트를 사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misokim님! 블로그 같은 형식으로서 친구들을 초대할 수도 있는, 페이지가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정보사회학 페이스북 페이지를 참고하시고, 페이지를 시작하는 걸 추천해드려요^____^*!!!

    • 당연하죠!!!!!장대진 학생에게 관심이 많은 학생인 것 같네요~! 이 인터뷰 보고 많은 도움 얻어가셨다면 저희들이야말로 행복하죠~^^출처밝히고 퍼가셔도 된답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