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樂-er[청춘락커] : 대한민국 대학생이라면 공감하라! ‘대학생 어사전’

여러분 안녕하세요^ㅡ^!!!!!!

이번편은 대한민국에 사는 대학생이라면 모~~두 공감할만한

대학생 어사전을 준비해봤답니다^ㅠ^! 분명 격한 공감을 느끼실 수 있으실 거에요!!

그럼 재미있게 감상해주세요^^

청춘樂-er[청춘락커] : 대한민국 대학생이라면 공감하라! ‘대학생 어사전’”에 대한 18개의 생각

  1. 소개팅에 저런 깊은뜻이………..ㅋㅋㅋㅋ 진짜 괜찮은 애면 내가 갖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