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즐기는 스마트한 SNS세상

지금은 정보화 시대! 여러분 모두 스마트폰 하나쯤 갖고 계시죠?ㅎㅎ

최근 스마트폰, 또는 아이패드와 같은 타블렛PC등의 보급률이 높아지면서,

컴퓨터로만 가능하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외출 중에도 여러가지 모바일 기기를 통해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그에 관한 재밌는 인포그래픽을 소개합니다 ^^

모바일 기기로 SNS를 사용하게 되면서 달라진 것이 많은 것 같아요.

저는 오프라인만남에서 서로의 얼굴보다 모바일 기기만 들여다 보고 있는 상황이 떠오르네요..ㅠ 물론 편리한 점도 많겠지요!

또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

원문링크 http://www.flowtown.com/blog/how-are-mobile-phones-changing-social-media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스마트한 SNS세상”에 대한 18개의 생각

  1. 스마트폰으로 SNS가 무척 활발하게 되었지만, 무심코 페북어플을 누르는 제 자신이 떠오르네요. 역시 사람과의 소통은 얼굴을 맞대고 하는게 제일 좋은것 같아요. 과학 기술 발전이 꼭 좋은 것만은 아닌것 같아요

    • 맞아요. 오프라인 만남에서도 스마트폰으로 sns활동을 하느라 스마트폰만 쳐다봤던 경험이 있네요ㅠ 저도 그런 사람중에 한명이었던ㅎㅎ많이 반성해야겠어요ㅠ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2. 정말 이제 없으면 하루도 못살거 같은 그런기기… 그런데 그만큼 사람들간의 소통도 줄어드는듯 해요… 음식점에가서도 스마트폰 들여다보기 바쁘고… 이야기도 줄어들고 얼굴을 맞대지 않는 카톡등 메신저 생활이 늘어나는듯해서 한편으로는 슬프네요 ㅠ

    • 네ㅠ 앞에 사람이 있어도 스마트폰만 들여다본 경우가 참 많죠ㅠ
      저부터 그런 습관을 고쳐야할텐데ㅠ
      편리한 반면 사람과의 직접적 소통을 줄인다는 점에서 아쉬움이 있네요ㅠ

    • 하핫 들켰군요..ㅎㅎㅎ 하지만 하필 그럴 때만 보셨네요^^ 대부분의 수업시간엔 칠판이나 수업자료에 집중하는데 말이죠ㅠ
      앞으로는 그런 행동을 아예 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ㅋ_ㅋ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