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커피에 대해 당신이 알지 못하는 17가지!!

모닝커피!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지 않나요ㅎㅎ?

여러분은 얼마나 커피를 자주 즐겨 마시나요?
전 커피를 즐겨 마시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씩 마셔주면 졸음을 쫓아주기도 하고, 맛도 있고
좋은 음료라고 생각해요!!
커피가 어떻게, 얼마나 소비되고 어떤 역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볼까요^0^?
역시나 커피는 우리 생활에 깊게 자리잡은만큼 깊은 역사를 가지고 있네요~
여러분은 어떤 커피를 좋아하시나요^____^?

모닝커피에 대해 당신이 알지 못하는 17가지!!”에 대한 6개의 생각

  1. 남자들은 커피를 일할 떄, 여자는 쉴 때 마신다고 한 게 되게 흥미롭네요. 뭔가 사회학, 인류학적으로 분석해보고 싶어요*.* ㅋㅋㅋ 여자는 커피=수다. 이 생각이 있어서 그런가?ㅎㅎ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좋아요~!!ㅎㅎ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