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 안녕~!!

 디지털기기가 교육의 모습을 어떻게 바꾸는지에 관한 해외 인포그래픽스입니다.^^

 

인포그래픽스 속의 이야기는 디지털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 학생들의 일상인 것 같은데요.

컴퓨터없이 레포트쓰기, 수업 발표 준비하기, 자료 찾기 등은 상상도 할 수 없잖아요!

요즘은 교수님들께서도 수업자료를 수업커뮤니티에 공유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스마트폰, 노트북, 타블렛 PC 등으로 인해 달라진 모습의 예가 또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저는 학생들이 팀과제를 위해 모였을 때 둘러앉아 공책을 펼쳐놓는 대신,

다들 노트북을 켜는 모습이 떠오르네요.^^

원문 링크 : http://visual.ly/digital-learning-final-chapter-textbooks

교과서 안녕~!!”에 대한 16개의 생각

  1. 디지털기기가 공부에도움은되나 방해요소가많아서…
    그걸 잘 참기만한다면 아주유용한 도구들임엔 틀림없죠 ㅎㅎ

    • 저도 디지털 기계로 보는 e-book 의 형태보다는 종이책이 더 정이가요.. 뭔가 묵직한걸 들고 있어야 읽는 느낌이 든달까 ㅎㅎㅎ 둘다 각자의 장점이 있는거죠 ㅎㅎㅎ

    • 맞아요 저도 그래요~! 멋지고 편리한 기계들이 좋긴 좋죠!하지만 아날로그 감성을 포기할 순없다능!ㅎㅎ 상호보완하며 둘 다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