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남녀] 미소 – 그 남자 그 여자 (Feat. 수찬)

돌아온 애정남녀 아홉 번째 이야기.

#9. 미소 – 그 남자 그 여자 (Feat. 수찬)

-캠퍼스 커플의 이별 후…

———————————————————————————————

어느 가을 날..

한 캠퍼스 커플이 헤어지려 합니다.

그들은 이제 남남입니다…

.

.

.

.

.

.

.

.

.

.

.

.

.

.

다음날 여자는 책을 가지러 사물함에 갑니다.

아직도 사물함은 함께입니다..

…….

.

.

.

.

.

.

.

.

.

.

.

.

그녀는 책을 가지고 수업에 들어갑니다.

이번 시간은 지정좌석제 수업입니다.

숨막히는 어색함이 흐릅니다…

아직 핸드폰은 커플폰 그대로입니다..

.

.

.

.

.

.

.

.

.

.

.

.

수업이 끝나고 여자는 점심을 먹습니다.

그들은 이제 밥도 각자 먹어야합니다…

친구들이 왜 혼자먹냐고 물어봅니다.

여자는 아무에게도 헤어짐을 알리지 않았습니다.

그저 웃을 수 밖에 없습니다…

.

.

.

.

.

.

.

.

.

.

.

늘 남자와 함께하던 공강시간…

이젠 낚시도 혼자해야합니다.

안그러려고 하지만 자꾸 옛 기억이 떠오릅니다.

.

.

.

.

.

.

.

.

.

.

.

.

그녀는 동아리 모임을 하러 동방에 갑니다.

다행히도 이번에는 그가 보이지 않습니다.

마음이 좀 가벼워 집니다.

슬프지만 이건 논픽션 이네요…

.

.

.

.

.

.

.

.

.

.

.

.

모임이 끝나고 그녀는 집으로 향합니다.

…ㅠ_ㅠ

.

.

.

.

.

.

.

.

대학생의 로망 캠퍼스 커플!

하지만 헤어지고 난 후 후폭풍은 정말 감당하기 힘들죠ㅠㅠ

캠퍼스 커플이 헤어지고 난 뒤

어떻게 대처하는것이 좋을까요?

————————————————————————————-

이전 포스팅들이 궁금하다면?

럭셜이디야

자리가 음슴ㅠㅠ

그놈 옆자리

[애정남녀] 미소 – 그 남자 그 여자 (Feat. 수찬)”에 대한 115개의 생각

  1. 여자친구가 있지만 캠퍼스 커플이 아니라..그리 많이 공감되거나 진지(?)하게 생각해본 일은 아니지만 주변에서 많이 봐온 모습들이네요. 연인과 헤어지고 어색해지는 순간들… 제 개인적인 입장(?)으로는 궂이 어색해할 필요…까지는 없을꺼같네요. 연인이 아닌 아는사람으로서 만나면 되는거 아닌가요?

  2. 애정남녀 점점 빨려들어가는 매력이 있네요 이번 포스팅은 뭔가 전개가 루즈하면서 공허한게 너무 맘에 드네여 ㅋㅋ 근데 씨씨 경험이 있냐 없냐를 먼저 물어보는게 예의 아닌가욧!!!??ㅋㅋ

  3. 어짜피 계속 마주쳐야한다면 마무리를 좋게 매듭지어서 좋은 친구로 악감정 없이 자연스레 웃으며 정리하는 것도 좋은것 같아요.

  4. 하… 정말 앞이 잘 안보이네요. 눈에 습기가 찻나봐요. 헤어지고나면 저렇게 가지가지 …하더라구요. 음, 헤어지지 않는게 최선의 방법이네요. 진수오빠…

  5. 씨씨가저래도 맨날볼쑤잇구 조은점두많은거같아요ㅋㅋㅋ저런거일일이신경쓰면 아무도못만날듯여ㅠㅠ 근데헤어지면 …그건생각하지말고사귀세옄ㅋㅋㅋㅋㅋ

  6. 핑백: [애정남녀] – 정보사회학의 메카

  7. 핑백: [애정남녀] Free Rider – 정보사회학의 메카

  8. 핑백: [애정남녀] 투개월의 남자 – 정보사회학의 메카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