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樂-er[청춘락커] : 대학생활 환상깨기(여자편)

청춘樂-er[청춘락커] : 대학생활 환상깨기(여자편)”에 대한 34개의 생각

  1. 이거 분명히 여자편 인데.. 어째서 남자인 저도 공감가는게 많을까요..ㅋㅋ

    물론 여성분들만큼 크게 공감하지는 못해도 공감이 가는 글이네요.

    주제그대로 환상깨기는 완벽한것같네요.

  2. 헐ㅋㅋㅋㅋㅋㅋ완전 공감돼요!!!ㅋㅋㅋㅋㅋ
    아진짜 갑자기 씁쓸….ㅋㅋㅋㅋㅋ
    문화생활도 진짜하고싶은데 막상 시간이 있으면 돈이..ㅠㅠ
    무튼 대학생 화이팅!!!로망같은 대학생활 화이팅!!ㅋㅋㅋ

    • ㅠ.ㅠ 네톤 판에서 보고 오셨군요~! 반가워요^*^ 판에서는 수정을 아직 못했는데요, 하겠습니다!!!… 여기 꺼는 이미 수정했구요 오타 죄송합니다 꾸벅 ㅠㅠ

    • 네 남자분이시만 많은 공감되시죠? ㅎㅎ종명좀비님 감사드립니다! *_*
      앞으로도 많은 방문과 관심 부탁드려욧 곧 남자편도 포스팅 예정입니닷!

  3. 핑백: 청춘樂-er[청춘락커] : 대학생활 환상깨기(남자편) – 정보사회학의 메카

    • 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대학생활 공감많이 되시죠? 앞으로도 공감가는 대학생들의 이야기 보시러 청춘락커 많이 방문해주쎄용!

  4. 우리 교육의 가장 큰 문제점도 이게 아닐까 합니다. 아동과 청소년기에 맘껏 놀고, 운동도 하고, 다양한 경험을 쌓아 인생의 진로를 정해 대학에 가서 본격적인 공부를 하게 해야하는데…. 대학가면 실컷 놀 수 있다는 감언이설로 꼬셔서 청소년기에 죽도록 암기식 공부만 하게 하고.. 막상 대학가면 노는 것도 아니고 공부하는 것도 아닌 어정쩡한 시절을 만드는 것… 대학 때 열심히 공부하지 않으면 직장 생활하면서 더 열심히 공부해야 합니다. 하기야 이제 공부는 평생 하는거지만서도… ㅎㅎㅎ

    • ㅎㅎㅎㅎ 공부는 정말 평생 하는거….네요.. ㅠ.ㅠ힝
      그래서 그렇게 대학 가면 실컷 놀수 있다~라는 말에 대학 하나만을 바라보고 대학을 와서 그 허무함에 (허무함+이제 취직이 목표가되는) 되려 방황하게 되는 친구들도 많은 것 같아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