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남녀] 럭셜이디야

돌아온 애정남녀 여덞 번째 이야기.

#8. 럭셜이디야

-간판에 따른 커피값의 차이

———————————————————————————————

.

.

.

.

.

.

.

.

.

.

연인 사이인 D은과 슈륙은

수업이 끝나고 데이트를 갑니다.

부럽네요.

.

.

단풍나무 밑에서

투포환던지기를 해요.

.

.

.

.

.

.

.

적당히 칼로리를 소비했으니 뭔가 먹으러 갑시다.

.

.

생각보다 잘 어울리네요.

*-_-*

정말 좋나보네요.

.

.

.

.

.

.

.

학교 앞의 저렴한 머꼬머꼬로 향합니다.

.

.

.

.

.

저렴한가봐요.

그래서 왔어요.

용돈타쓰는 대학생에겐 저렴한 머꼬머꼬가 최고죠.

.

.

.

요즘 빽은 와이파이도 되나봐요.

.

.

.

.

.

.

이렇게 오늘의 데이트를 무사히(?) 끝마쳤어요.

.

.

.

.

.

.

다음날도 수업이 끝난 후 데이트를 하는 D은양과 슈륙군.

투개월이 짱이죠.

오늘은 럭셜이디야 커피를 마셔요.

어제 바코드를 좀 찍었나봐요.

.

.

.

.

.

.

.

.

.

가야겠어요. ㅜㅠ

.

.

.

.

.

6000원이면

삼각김밥을 7개 사고도 400원이 남고

담배를 두갑고도 1000원이 남고

소주를 여섯병 살 수 있고

레스비 캔커피가 12개이고

학생식당에서 밥을 두끼를 먹고도 1000원이나 남는데

너무 비싸다고 생각하지 않나요?ㅠㅠ

커피값은 왜 이렇게 비싼걸까요?

————————————————————————————-

이전 포스팅들이 궁금하다면?

왜 저는 김씨인가요…

자리가 음슴ㅠㅠ

그놈 옆자리

[애정남녀] 럭셜이디야”에 대한 54개의 생각

  1. 커피집 사장 아들의 생각. 머꼬머꼬는 테이크아웃 위주이니 그냥 들고 나가면 됩니다. 그니까 커피값만 받으면 되죠. 근데 이디야는 커피를 사서 자리에서 마시죠. 그 자리는 공터가 아니고 자리값을 내는 곳이죠. 인테리어 비도 들고 뭐 여러가지로 잡다하게 들죠. 또한 메이커 카페 같은데 보면 잡지도 있고 눈에 보이지 않는 서비스에 많이 신경쓴답니다. 커피 원두도 천차만별이고요 ㅋㅋㅋㅋㅋㅋ 으눅이 여기서 뭐해요!!!!??? 자꾸 애정남녀 우리 조원 캐스팅 하시는데 왜 저는 연락 않해줌? ㅜ

  2. 요즘 커피값이 학식에서 밥한번 먹는것보다 비싼것 같아요…ㅠ_ㅠ
    자리값이라고 하기에는 학생들에게 너무 비싸게 파는건 아닌지… 좀 가격변동이 있어야할텐데
    그리고 점점 애정남녀의 깨알재미의 퀄리티가 높아져가는 것 같네요

  3. 브랜드 커피 전문점에서 일하는 입장으로서 이야기 해드리자면… 커피값 결코 비싼 것이 아닙니다… 학생의 신분에서는 비쌀 지 몰라도… 커피 한잔에 3시간이고 4시간이고 앉아서 이야기하고, 공부하고 시간 보낼 수 있는 곳이 카페입니다… 어느 공간에 대해서 커피값만 내면 빌려서 사용 할 수 있다고? 생각 하시면 싸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요? 커피는 종료에 따라 원두+우유+시럽+휘핑크림+쿠키 가 들어가구요…. 게다가 커피전문점은 대부분 좋은 자리에 위치하기에 임대료가 비싸고, 초기 투자비용이 큰 업종중 하나입니다. 각종 인테리어비와 브랜드 값, 에스프레소머신, 아이스크림 머신, 여러대의 냉장고, 등등 각종 기구들도 들어가구요… 또한 분위기를 위한 실내조명으로 전기세도 많구요… 다른 나라에 비해서는 비싸지만 생각만큼 많이~ 비싼편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저는 그린티 프라페를 즐겨먹는데 학교앞에선 4800원이고 엔젤리*스는 5800원이 더라구요… ㅠㅠ 학교앞 까페도 인테리어에 신경도 많이 쓰고 이층인데!! 그리고 그게 만약 자리값이라면 테이크 아웃시 할인제도라든지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ㅠㅠ

    • 우왕… 맞아요 유럽은 정말!!!!!!!!!!!비싸다고 들었거든요 ㅠㅠ 저는 소비자 입장이여서 그저 사먹을때만 아 비싸다 이렇게 생각하는 입장이였는데, 판매자 입장에선 다를 수 있네요!! ㅠㅠ 우와 근데 진짜많이 들어가네요? 개인적으로 나중에 커서 커피샵을 차리고 싶었는데 ㅠㅠ

  4. 자릿세와 온갖요금때문에 비싸지는 편이 아닐까요..? 인테리어도 만만치 않을꺼같구요 ㅠㅠ

    P.S 미소는 또 언제 출연하나요?

  5. 핑백: [애정남녀] 미소 – 그 남자 그 여자 (Feat. 수찬) – 정보사회학의 메카

  6. 핑백: [애정남녀] – 정보사회학의 메카

  7. 핑백: [애정남녀] Free Rider – 정보사회학의 메카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