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는 장소

Where are smartphone being used?

한글로 옮기자면 어디서, 어느때에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는가? 입니다

우선 일터, 일자리에서가 압도적으로 많아 보이네요.

포스팅 보시는 분들중에서 살짝 찔리시는 분들도 있을것같습니다!

그 외에 의외의 장소들이 많이 보입니다.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통계가 정확해 보이시나요??

(원본링크 : http://www.tatango.com/blog/where-are-smartphones-being-used-infographic/)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는 장소”에 대한 10개의 생각

  1. 저도 야외활동중에 스마트폰을 가장 많이 사용했던 것 같네요ㅎㅎ 그냥 걸으면 좀 뻘쭘하잖아요^^; 하지만 7위가 데이트중에라는것이 뭔가 쫌 그러네요ㅠ 데이트할땐 데이트에 집중을 해야지 말이죠?ㅋ_ㅋ

  2. 공감되는 포스팅이네요!!그런데 가족식사자리에서 스마트폰을 만지고 있다니 좋지 않은 현상인것 같네요ㅠㅠ스마트폰 출시 이후로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계속 끼고 사는것 같아 안타까운 면도 있네요.

  3. 어제 고려대학교에서 한 학생이 셔틀버스에 치여 숨지는 사고가 있던거 알고계시나요? 그 학생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며 걷다가 사고가 났다고 하더라구요ㅜㅜ 스마트 세상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길 다닐때는 정말정말 조심해야할 듯 싶네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