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남녀] 그놈 옆자리

돌아온 애정남녀 일곱 번째 이야기.

#7. 그놈 옆자리

-독서실에서 노트북 타자 소리는…

———————————————————————————————

.

.

.

.

.

오늘은

‘재미있는 정보사회학의 이해’

라는 과목 시험이 있는 날입니다.

시험이 코앞인 날 흔한 풍경이죠.

어려운거 배우네요. 정말 어려워요 진심으로.

.

.

.

.

여신남 2H도 시험공부를 하러 왔군요.

근데 시끄럽네요.

그런데 노트북을 꺼내는군요? 랩탑이라고 하나요?

.

.

.

.

.

키지도 않고 타자를 치기 시작하는군요.

정말 시끄러워보이네요.

주변사람들이 공부를 제대로 할 수 있을까요.

가히팍이 화났나 봅니다.

제가 봐도 화날만 하네요.

.

.

.

그렇게 시험 공부를 끝내고 시험을 보러 갑니다.

.

.

.

.

.

.

결전의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

.

.

.

.

씹어먹겠다네요.

도저히 기억이 나질 않나보네요.

공부를 했어야 말이죠.

하나 둘씩 제출하고 나가기 시작하네요.

.

.

.

.

.

.

허탈해서 웃음만 나오는 가히팍.

.

.

.

.

.

.

.

뭔가 기억났나 봅니다.

.

.

.

.

.

꽉 채워썼군요.

.

.

.

.

.

제출합니다.

.

.

.

.

.

…?!

.

.

.

.

.

—————————————————————————————————————–

도서관이나 독서실 등 조용히 해야 하는 곳에서 랩탑 사용 소리때문에

짜증나거나 하셨던 적 있으시죠?

하지만 그렇다고 과제를 안 할 수는 없구요.

어떻게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

이전 글들이 궁금하시다면?

왜 저는 김씨인가요…

자리가 음슴ㅠㅠ

족보 Breaker

[애정남녀] 그놈 옆자리”에 대한 79개의 생각

  1. ㅜㅜ 이해해주세요..
    공부하고싶은데.. 컴퓨터는 사전도되고..
    피피티(강의자료)를 뽑아서 하기는하지만..
    모르는부분은 위키피디아나 구글링하느라.. 컴터를 많이쓰게되어요..ㅜㅜ

  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컴시간인데 개빵터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용 자랑스럽구 이쁜 우리 11학번친구들앜ㅋㅋㅋ 진짜 포스팅솜씨 장난아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딸그락딸그락ㅋㅋㅋㅋㅋㅋㅋㅋ

  3. 랩탑을 쓰시는 분들 이해 못하는건 아닙니다. 그래도 다른 분들에 대한 배려심이 없으신건아니시겠죠?’ㅁ’ 타자소리를 안나게 하는 방법이 있으면 그게 가장 좋겠지만 그건이론상 힘들거같으니 다른 공간(예를 들면 학술정보관 1층에 보면 유리로 된 별도의 공간이 있죠?)에서 사용해주시면 서로 웃으며 공부할수 있는 환경이 될꺼같아요!

  4. 남들이 그러면 거슬리지만 정작 내가 써야할때는 배려하지못하는ㅜㅜ 남의 입장으로 늘 생각해봐야겠네요ㅋㅋㅋ프레지교수님 의견감사합니당

  5. 핑백: [애정남녀] 럭셜이디아 – 정보사회학의 메카

  6. 음 .. 달그락 거리는 소리나 펜 딸깍소리 굉장히 거슬리긴 하죠.
    근데 그렇다고 독서실에서 펜을 못쓰게 할 수도 없고 .. 노트북을 못 쓰게 할 수도 없고..
    귀마개를 사야할 듯 ???? ㅎㅎ

  7. 핑백: [애정남녀] 미소 – 그 남자 그 여자 (Feat. 수찬) – 정보사회학의 메카

  8. 핑백: [애정남녀] – 정보사회학의 메카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