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하면 성적이 떨어진다 vs 성적이 떨어지지 않는다!

그렇다면 과연 철수와 영희는 페이스북을 어떻게 사용했길래 시험 결과가 다를까요?

결과는…..

여러분들은 페이스북을 어떻게 사용하고 계신가요?

철수처럼? 영희처럼?

활용법에 따라 당신의 성적이 결정됩니다.

두둥

관련 참고 기사☞ “페이스북이 성적 떨어뜨린다”…그 진실은?

페이스북하면 성적이 떨어진다 vs 성적이 떨어지지 않는다!”에 대한 33개의 생각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선하다

  2. 페이스북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데요~! ^^ 좋은 칼(刀)도 강도에겐 사람을 위협하는 도구로 쓰이지만 요리사는 맛있는 요리를 만드는 도구로 사용되는 것처럼 개인이 이용하기 나름인 것 같아요!🙂

  3. 재밌네요^^ 대학생들이 문제해결을 어떻게 할까요? 도서관에서는 정보문해(Information Literacy)라는 영역이 있습니다. 난해한가요? 단적으로 교수님이 과제를 내면 여러분은 어디서 어떻게 해결을 하시는지.. 생각하면 간단할 듯 합니다. FB도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툴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영상 한 번 보시죠^^ http://www.youtube.com/watch?v=RKI7yOl8nQY

    • Jinho Park님 댓글감사합니다^^* 재밌게보셨다니 기분좋네요! 우와 좋은 동영상까지 감사합니다!!!! Jinho Park님 말씀처럼 페북이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도구인것같습니다!! 앞으로 올라오는 포스팅에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 새로운 방식의 과제창출인가요=)ㅎㅎ 아이디어를 얻는 소스가 다양할 수록 더욱 과제가 탄탄해질 수도 있는 것 같아요!ㅎㅎ 재미있는 동영상이었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많이놀러오세요~~~!

    • heechoi0401님 댓글감사합니다^^* 저도 페북을 시작한 이후로 공부에 집중도가 더 떨어진거같아요… 원래 집중력이 별로였지만 ㅠ.ㅠ!!!!! heechoi0401님의 말씀에 공감되네요~~~^^ 앞으론 페이스북을 공부에 지장없도록 잘 사용해야할것같아요!

  4. 페이스북을 어떻게 이용하냐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저는 아쉽게도 철수쪽인것같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영희쪽으로 바뀌도록 노력해야겠어요 ^^;

    • changhwi님 댓글감사합니다^^* 저도 철수처럼 페북을 이용하고있는거같아요….ㅠ.ㅠ 앞으론 영희처럼 페북을 활용하도록 해야겠어요!! 다른 포스팅도 많은 관심부탁드려요~~!:D

  5. ㅋㅋㅋㅋㅋㅋ아 저는 제목보고 이렇게 예상하고 들어왔는데,
    시험기간에 도서관에서 스마트폰으로 페이스북 사용하는!
    ..결국 도서관에 머문시간 중 페이스북 이용시간 비중이 높은ㅋㅋㅋ
    아무튼 페이스북 사용은 여러모로 성적과 관련이 있는 듯!

    • Ji Eun Jeong 님 댓글감사합니다^^* 스마트폰이 보급되면서 더 페북을 자주하게 된것같아요 ㅠㅠㅠ 저도 성적에 많은 영향을 끼친것같아요……앞으론 페북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도록 노력해야할것같네요!!!! 다른 포스팅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저두에요 지은님ㅜㅡㅜ 도서관에서 집중안돼서 페북하고, 쓸데없이 페북하고, 잠깐 쉴까하면서 페북하고, 그냥 페북하고…………….ㅠㅜㅠ 앞으로 자제해야겠어요

  6. 안녕하세요. 정말 좋은자료네요. 염치없지만 이곳 출처를 밝히고 개인적인 학교과제에
    이 페이지의 자료를 좀 사용해도 될까요??

    • LOVE님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자료가 되셨다니 기분좋네요!!^^ 출처를 밝히시고 사용해주신다면 저희가 더 감사하죠!!! 도움이 될만한 자료인지모르겠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른 포스팅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7. 아핫 페이스북을 저렇게 이용하는 것이군요 . 솔직히 페이스북 철수처럼 이용하면 성적이 떨어질 거 같아서 안했는데 저렇게 이용해봐야겠네요, 감사요 ^^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