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남녀] 왜 저는 김씨인가요…

돌아온 애정남녀 여섯 번째 이야기.

#6. 왜 저는 김씨인가요…

-왜 출석체크는 항상 이름순인가

———————————————————————————————

오늘도 아침 수업의 노예들은  뜁니다.

.

.

.

.

.

.

.

.

뜁니다.

.

.

.

.

.

.

.

.

안군은 배탈이 났나보군요.

.

.

.

.

음속으로 달리나 봅니다.

.

.

.

.

.

.

.

.

가방 잡았다고 때리네요.

.

.

.

.

.

지각이군요.

.

.

.

.

.

교수님이신가보군요.

 지각이네요.

아슬아슬했군요.

짠 거 같네요 마치.

점퍼군요.

지각인가요?

화장실 좀 제발…

.

.

.

.

.

.

.

.

 지각이군요.

왜 부모님 탓하나요…

.

.

.

.

.

.

.

——————————————————————————————————————

친구랑 같이 아슬아슬하게 들어왔는데 이름 순서가 앞이라

자기만 지각 걸린적 있으신가요?

출석 체크 순서가 가나다 순이라 피해보셨던 적 있으신가요?

뭔가 이름이 앞자리인 분들에게도 공평하도록 출석체크

부르는 법같은건 없을까요?

———————————————————————————————————

지난 글들이 궁금하시다면?

자고싶은…남자

자리가 음슴ㅠㅠ

족보 Breaker

[애정남녀] 왜 저는 김씨인가요…”에 대한 31개의 생각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님들 6분이나 걸리시는겁니까!!언정대까지!! 4분은 찍어야.. 아 ~ 요놈이 달리기좀 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는 저는 7분걸려횻ㅎ_ㅎ~!

  2. 이동은씨 말씀도 좋은거같아요. 출석체크를 두 바퀴도는거 말이에요. 과학기술학부 박xx교수님은 김씨들의 안타까움을 아시는지 출석부의 페이지를 하루는 정순서, 하루는 역순서로 부르신답니다. 이 방법도 나쁘지 않은거같네요. 애정남녀 주제도 그렇고 항상 열심히 하시는거 같아서 멋져요! 다음 포스팅도 기대할게요~

  3. 핑백: [애정남녀] 그놈 옆자리 – 정보사회학의 메카

  4. 김씨라서 슬프다뇨…. 김씨면 그래두 행복하신거랍니다 ^^

    저는 구씨라서 그냥 지각이면 마음 놓고 여유를 즐기며 가지요 ~

  5. 핑백: [애정남녀] 럭셜이디아 – 정보사회학의 메카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