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樂-er[청춘락커] : 훈녀?흔녀? 오빠들이 말한다! ‘오빠어사전’편


안녕하세요~ 청춘락커입니다!^ㅠ^
요즘 날이 부쩍 추워졌어요..자칫 잘못했다간 덜컥 감기에 걸리더라구요
옷 따스하게 잘 챙겨입으시고 감기 조심들 하셔용ㅎㅎㅎ!
자, 그럼 이번 포스팅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누나어사전’에 이은 ‘오빠어사전’!!!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빠들의 언어를 분석해 심리를 쇽쇽 파헤쳐봤어요~
오빠들의 마음이 궁금해요! 고고^^

청춘樂-er[청춘락커] : 훈녀?흔녀? 오빠들이 말한다! ‘오빠어사전’편”에 대한 19개의 생각

  1. 핑백: 청춘樂-er[청춘락커]:”내꺼하~자!”라고 외치는 남후배들의 속을 파헤쳐 보자! – 정보사회학의 메카

    • 저도 이거 만들면서 큰~한숨 몇번 쉬었는지 모르겠어요ㅠㅡㅠ
      흔녀는 어케살라꼬…~~
      하지만 이건 재미를 위해 오버! 한 면이 많으니 너무 상심 마시고
      재밌게 생각해 주세용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물어본거임”이 너무 웃겨요ㅋㅋㅋ

    근데 왼쪽의 마음으로 물어봐도 듣는 사람은 오른쪽으로 이해하는듯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