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 시간이 남아돈다고? ※정사과 필독※

 

새내기인 저는 대학생활을 만~끽해야하지만

도대체 어떻게 시간을 보내야하는 지 막막하기만 합니다.ㅠㅠ

그래서 과제만 허겁지겁하고 남은 시간은 잉여로운 시간을 보내곤 하죠.

그렇게 생각없이 살다보면 회의감이 불현듯 찾아오고

회의감과 함께 폭풍 후회…

여러분들의 대학생활은 어떠신가요??

혹은 어떠셨나요? 지금과 많이 다르셨나요??^^

(관련 인포그래픽스를 작업한 내용입니다.^^)

 

페이스북을 사용하면

공부시간이 확연히 줄어드는 군요..ㅠㅠ

우리 정사과 분들은 ※주의요망※ 입니다!!

미국 대학생들을 기준으로 만들어졌지만

우리나라 대학생들도 크게 다르지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요즘 대학 등록금이 핫이슈죠.

등록금이 엄청나게 비싼만큼,  대학생들은 자신의 대학생활을

윤택하게 보내기위해서도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할 것 같습니다!!

짧은 대학생활!! 어떻게 보내야 잘 보내는 걸까요?

(개인적으로 수면시간이 참 길다고 생각됩니다.

좀 더 알차게 보낼 수 있는데…. 제 생활을 반성해봅니다ㅜㅜ..)

대학생들, 시간이 남아돈다고? ※정사과 필독※”에 대한 10개의 생각

  1. 고등학교때보다 더 다양한 활동을 하게된만큼 공부하는시간이 많이줄었네요^^;; 시간을 좀 더 효율적으로 쓸 방법을 찾아봐야할것 같아요

  2. 우와~ 재밌는 정보네요!! 고등학교 때보다 다양한 활동을 하는만큼 공부하는 시간이 줄어들었네요^^;;; 이제 시간을 좀 더 효율적으로 써야겠어요🙂

  3. 저도 수면시간이 참~~~ 긴것같아요ㅠㅠㅠ 저에게 경각심을 일으키게해주는 자료네요!!! 눈에 확 들어와서 이해하기 쉬웠어요!!! 사랑해요 선봉정사과:)

  4. 하하… 결국 남는 것은 2천만원의 빚이라니ㅠㅠ… ㅎㅎㅎ솔직히 치장하기나 먹고마시기!시간더들죵ㅎㅎㅎ그리고 학교수업 하고 일 조금 하면 땡~!치네요! 대체 공부는 언제!ㅎㅎㅎㅎ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