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남녀] 자리가 음슴 ㅠㅠ

돌아온 애정남녀 네 번째 이야기.

#4. 자리가 음슴 ㅠㅠ

-도서관에서 가방으로 자리 맡아 놓고 안 오는 사람들

———————————————————————————————

안군은 공부를 하기 위해 독서실로 향합니다.

가방으로 자리를 맡아놓고 식사를 하고 와야겠네요.

.

.

.

.

.

.

.

.

.

.

.

.

.

.

도서관이나 독서실, 혹은 열람실 등에서

사람 없이 가방이 대신 공부하고 있는 자리들 때문에

불편하셨던 적 많으신가요?

어떻게 하면 이런 꼼수를 방지할 수 있을까요?

    여러분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

지난 글들이 궁금하시다면?

자고싶은…남자

미소의 강호동 아저씨를 찾아주세요!!!

치마입은 여자

[애정남녀] 자리가 음슴 ㅠㅠ”에 대한 48개의 생각

  1. 가방만 두고 나가시는 분들 때문에 정작 정말로 열심히 공부하려는 학우들이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포스팅에서 많이 공감하구 가요~ 갑자기 군 입대로 뜬금 없이 넘어가는 듯 싶기는 하지만 재밌게 잘 봤어요^^**

  2. 이런사람들 진짜 진상…이거는 도서관위원회나 이런 분들이 진짜 나서기도 하시구 우리모두가 배려하는 마음으로 쪽지한장 정도는 남겨두고 어디다녀오거나 그래야 할것같아요 ㅋ.ㅋ

    • 그러게요ㅜㅜ 진짜 배려하는 마음으로 나부터 잘 지켜야 할 거 같아요ㅋㅋㅋㅋ녹색숲님 의견 감사합니당. 근데 쏘쿨산 아이디는 안쓰시나요?

    • 쏘쿨산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 오신분인 줄 알았네요^^ㅋㅋㅋ
      아무흔적도 없이 안군처럼 하면 진짜 난감난감ㅠㅠ
      저도 잠깐잠깐 비울 때 쪽지한장씩 남겨야 겠어요ㅎㅎㅎ
      의견 감사합니당~

    •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저런 상황이 오면 짜증내고 그러다가도 막상 반대의 입장이 되면….ㅋㅋㅋ
      그래도 너무 긴시간동안 저렇게 비워두는 거는 안되겠죠?ㅎㅎㅎ
      다음편도 기대해주세요! 의견 기다리고 있겠습니당ㅋㅋㅋㅋ

  3. 타인이 저렇게 해놔서 불편햇을때도 있었지만 거의 가방을 놔두는 입장이라…
    보통 메모장같은거 놔두면 다 해결되지 않나요

  4. 핑백: [애정남녀]족보 Breaker – 정보사회학의 메카

  5. 공감 많이 되는 내용이네요. 독서실에 이러한 상황이 벌어지고 있는건 매번 보고있습니다. 도서관자율위원회에서도 공지(일정시간 부재시 짐을 치움)를 한걸로 알고있는데 잘 안지켜지는거 같더라고요.남의 짐을 함부로 만졌다가 소지품에 이상이라도 생기면 서로 곤란하니까 말이죠……짐을 놓고가시는 분도 분명 사정을 있을거라해도 다른 사람들을 위한 배려를 해주셨으면 좋겠고요, 그곳을 관리하는 차원에서 일정시간 부재시 짐을 치우기 위한 공간(사물함?)을 다로 마련하고 소지품에 이상이 생기더라도 아무런 보상을 해주지 못한다는 경고문 게시, 이를 확실히 지키는게 나아보입니다.

  6. 핑백: [애정남녀] 왜 저는 김씨인가요… – 정보사회학의 메카

  7. 핑백: [애정남녀] 그놈 옆자리 – 정보사회학의 메카

  8. 핑백: [애정남녀] 럭셜이디아 – 정보사회학의 메카

  9. 핑백: [애정남녀] 미소 – 그 남자 그 여자 (Feat. 수찬) – 정보사회학의 메카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