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 충분히 안 자면 영원히 잠들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수면습관을 가지고 있나요?

요새는 과제와 시험 때문에 수면부족을 겪는 분들이 더욱 많을텐데요ㅠㅠ!!

심한 수면부족은 여러 병의 근원이 된다고 합니다!!

수면부족이 어떤 장애를 일으키고, 또 충분한 수면에는 어떤 이점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심한 수면부족은 유방암, 심장마비, 비만, 심지어 죽음까지!!
불러 일으킬 정도로 우리 생활에서 좋지 않은 습관인데요!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습관을 가진다면
공감능력, 문제해결능력 등을 키워줄뿐만 아니라 피곤함도 풀리는 등 일석이조겠죠^^?
여러분은 어떤 수면습관을 가지고 계신가요?

잠! 충분히 안 자면 영원히 잠들수도 있습니다!!”에 대한 10개의 생각

  1. ㅋㅋ그래서 내가 8시간씩은 꼭 잔다구!!! 그나저나 tv보지말고 잠을 자는게 살이 더 빠진다니!!! 아 … 슈스케를 포기해야하나

  2. 가끔 잠 안와서 힘들었던 적이 많았는데 모순된 방법인 ‘안자려고 노력하는 방법’이 특이하네요! 잠 안올 때 한 번 써봐야겠어요ㅎㅎ 잠 안올땐 항상 잠자려고 갖은 노력은 다 했었거든요ㅠ

  3. 잠 때문에 고생하는 분들이 참 많은데 저는 잠에 있어서는 진짜 ㅎㅎ 걱정 하나도 없거든요. 제 공감능력과 문제해결능력치가 어떨지 궁금하네요 ㅎㅎ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