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이 세상에 트위터가 없다면?

트위터는 2006년부터 그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불과 5년도 안되어 사람들의 일상에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지금은 하나의 문화가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트위터!

만약 세상에 트위터가 없다면?! 재밌는 상상을 해본 해외 인포그래픽스입니다.

미국의 경우라서 우리는 조금 공감할 수 없는 가설들도 있는데요.

한국의 경우에는 또 어떤 재밌는 가설들이 있을까요? ^^

원문 링크 http://socialmediagraphics.posterous.com/life-without-twitter

만약 이 세상에 트위터가 없다면?”에 대한 7개의 생각

  1. 트위터가 이정도까지 세계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을줄은 몰랐네요 ㅎㅎㅎ
    저희나라는 다른 나라에 비하면 트위터 사용률이 콩알만큼도 안되겠군요..

  2. 요즘 트위터하는 재미에 푹 빠져서ㅋ.ㅋ 트위터 관련 글에 관심이 많이 가는데!! 요것도 굉장히 흥미롭네요!! 해외는 역시 트위터사용자가 더 많다보니 회사의 고민거리군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