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樂-er[청춘락커] : 기숙녀의 하루

 

통학남녀, 자취녀, 신이 사랑한 통학남 & 신이 버린 통학남 까지 재미있게 잘 보셨나요^^?
다음 포스팅은 ‘기숙사’ 관한 포스팅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기숙사라는 곳이 들어가기가 참 어려운 곳입니다.

하지만 일단 경쟁률을 뚫고서 들어가기만 한다면, 그 다음에는 꿀같은 생활이 기다리고 있죠.
학교와의 거리도 가깝고 자취나 하숙보다 싼 방값에 세금을 낼 필요도 없고

기숙사 식당에서는 밥까지 제공해 주니 말이예요:)
그렇다면 기숙사에 살고 있는 기숙녀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청춘樂-er[청춘락커] : 기숙녀의 하루”에 대한 28개의 생각

    • 게으른 숙녀ㅋㅋ게으른만큼 많이 많이 뛰어다녀야 합니다ㅋㅋ 하지만 아무리 게을러도 기숙사 거주라는 이유로 지각을 면한다는 메리트가 있죠! 저 긱사밥 쳐묵하는 저 분은… 씨엔블루의 드러머 강민혁 군입니당 ㅋ_ㅋ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에서 식탐왕으로 나왔었어요!^^

    • 이야~ 20년!!이요? 그럼 청춘락커 ‘자취생 편’ 에 공감이 많이 가셨겠군요ㅎㅎ
      ㅎㅎ 자취는 통금이 없지만 기숙사는 통금때문에 발에 불이나케 뛰어야 한답니다^^
      양익멘토님도 행복한 한 주 되세요:)

  1. 저두지금 4생에살고있어서 공감이 많이되요🙂 ㅎㅎㅎㅎㅎ 아침에 밥먹는거만 빼구요 ㅎㅎㅎㅎ 포스팅 잘봤어요!! 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맨날기다리게된다구여ㅑ…..

  2. ㅋㅋㅋ기숙사 살면 낮잠자다가 지각ㅎㅏ는적도 한두번 ㅠ_ㅠ잇죵…ㅠㅠㅎㅎㅎ재밋네요!! 통학몬의 입장에서는 너무 부러운 숙녀의하루ㅠ_ㅠ~ㅎㅎㅎ!

    • 정말 공감합니다!ㅜ집 가는 친구들은 가족들도 보고 의지 할 곳이 생기는데 혼자 기숙사 들어가면 정말 외롭죠! 그래서 저는 친구들이나 가족과 통화하면서 외로움을 달랬던 것 같습니다 혹시 싼토님만의 외로움 달래는 방법 있나요?

  3. ㅋㅋㅋㅋㅋㅋㅋㅋ교수님 금발이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