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꼬시는 거? 나만 믿어. ‘픽업아티스트’

픽업아티스트란

여자 꼬시는 기술을 전문적으로 가르치는 그 분야의 고수들을 부르는 말입니다.

픽업아티스트들은 그들만의 커뮤니티에 성적 관계를 기록으로 남깁니다.

일명 ‘필드레포트’라는 것 인데요.

당일 만나서 번호를 따는 건 N-close, 혹은 #-close .(Number의 약자)
키스까지 가는 건 K-close (kiss의 약자), 끝까지 가면 F-close (Fxxx의 약자).
혹은 홈런친다는 속어를 쓰기도 한답니다.

현재 툰도시 라는 사이트에서 연재되고 있는 관련 웹툰입니다.

픽업아티스트가 되는 법에 관한 외국의 인포그래픽스를 바꿔봤습니다. (좀더격하게쓰고싶었지만^^;)

그들만의 용어도 너무나 다양하죠?

원본링크: http://visual.ly/becoming-perfect-pickup-artist

전문적으로 픽업아티스트를 키우는 픽업아티스트 학원,관련 서적과 활동 카페 등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소위 이전엔 바람둥이, 작업의 고수라고 불렸을 사람들.

‘여자 꼬시기’를 배우면 얻는 게 뭘까요?

진심이 통하지 않아서 그 방법을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것이 픽업아티스트들의 조언일까요?

하나의 직업으로 자리 잡은 ‘픽업아티스트’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여자 꼬시는 거? 나만 믿어. ‘픽업아티스트’”에 대한 22개의 생각

  1. 이런 직업이 있다니!! 놀라워요…@.@ 태그에 걸린 얼탱이!발견!!ㅎㅎㅎㅎ 정말 얼탱이 없어요.. 아무리 현란할지언정 기술로 사람의 마음을 얻어봤자! 라는 생각이 드네요.^^;

  2. 작업의 단계가 너무나 잘 정리된 인포그래픽스…이네요 . 이게 정말 직업이라고요?? 이야….진짜 문화적 충격이네요!!! 여자로써.. 참 달갑지 않은 소식이군요…ㅜ_ㅜ 하지만 인포그래픽스은 굳!

  3. TV 에서 한 번 본적 있는 내용이네요~ 그 땐 픽업 아티스트가 하는 행동을 하므로써 자신감을 기르는 내용의 프로그램이었어요!
    접근을 받은 장에서는 번호 물어보고 접근 했던 남자의 실체를 알고 실망하고 기분 나쁠 수 있겠지만, 자신감을 기를 수 있는 수단으로 사용될 수도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 측면이 있는 것 같네용ㅎㅎ
    아.. 너무 잔인한(?) 행동일까요?희망고문이 될 수도 있는..

  4. 이렇게 전문적일 줄이야 놀랍네예~ 이렇게 작업걸어올때 난 반대로 받아칠 생각을
    하고잇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이런 직업이라 ..여자들은 더욱더 자기진심을 보여주기가 겁이날꺼 같네요 ^^ㅠ하지만 점점직업이다양해지는. 이시대에 는 정말 한번쯤은 도전해볼만한. 매력적인. 직업 같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6. – 하루에 50개의 글도 올라오지 않는,
    회원수가 허위로 조작된,
    원래부터 존재하던 카페를 사들여 근본을 알 수 없는 타 업체의 커뮤니티들과는 달리,
    하루에도 양질의 컨텐츠가 수백개씩 쌓이는,
    그 어떤 곳보다도 탄탄한 커뮤니티가 있는 곳.

    – 세계 최고 수준 퀄리티의 컨텐츠와,
    프로페셔널리즘과 열정에 기반한 열정적인 코칭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고객 만족도,
    3년 연속 마감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곳.

    – 전세계 메이저 업체들과의 협력관계를 통해,
    해외의 모든 핵심적인 판권 라이센스를 독점하고 있는 있으면서도,
    실력이 입증된 사람이라면 누구나 강사진에 지원하여,
    정정당당하게 경쟁하고,
    자유롭게 자신의 이름을 걸고 강좌를 열 수 있는 오픈 마인드를 지향하는 곳.

    – 소수 운영진이 나눠먹기식 운영을 하며,
    눈 가리고 아웅하는 식으로 회원들을 우롱하는 타 업체들과는 달리,
    국내에서 유일하게 수습 트레이너 모집 제도를 통해,
    정기적으로 자체 실력 및 코칭 능력 검증을 실시하는 곳.

    – 필드에서 마주치면 타 업체 모든 강사들이 피해다니는,
    대한민국 최고의 필드들을 지배하는 최강의 실력자들이 존재하는 곳.

    – 국내에서 유일하게 모든 강사진이,
    사회 어느 곳에 내놓아도 떳떳할 수 있는 본업을 가지고,
    올바른 윤리의식과 상식에 기반한 픽업과 연애,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곳.
    허울 뿐만 자기계발이 아닌, 진짜 자기계발을 지향하는 곳.

    – 매스컴에서 저질스러운 방식을 선보이며 애써 홍보하지 않아도,
    모든 회원들이 자연스럽게 수렴하는 특이한 곳.

    IMFLife,
    #1 & Only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