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樂-er[청춘락커] : 신이 사랑한 통학남 & 신이 버린 통학남의 하루

 
 안녕하세요 청춘樂-er입니다 !

 이번주 포스팅 주제는 등하교유형 입니다!

 그중에 앞에서 통학인 편 과 자취인 편을 보셨을텐데요

 이번에 저희가 포스팅할 것은 통학은 통학이되 정상적이지 않은 통학유형

 2가지를 표현해봤습니다 !! 일명 신이 사랑한 통학남과 신이 버린 통학남 ㅠ.ㅠ ..

 그럼 포스팅 시작할테니 즐감해주세요 ~~

 
 

+)다른 포스팅의 링크입니다~^3^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티져영상
*시험기간 편!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1편-공부장소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2편-공부유형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4편-야식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5편-도서관 패션
*통학유형 편!
청춘樂-er[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1편-통학남녀

청춘樂-er[청춘락커] : 신이 사랑한 통학남 & 신이 버린 통학남의 하루”에 대한 20개의 생각

  1. ㅋㅋㅋㅋ 시험기간인데도 말끔하고 예쁘게 풀어냈네요~ 제목도 정말 쌔끈ㅋㅋㅋ한데요!ㅋㅋㅋ 재미있게 봤습니다! 변신하는 과정ㅋ_ㅋ오메! 와따구마잉ㅎㅎㅎㅎ 신이시여 저 통학남에게 자비를 ㅠ.ㅠ…!!!ㅋㅋㅋ

  2. 통학을 하는 학생으로서 정말 재밌게봤습니다 ㅋㅋㅋ 제 경우는 신이 사랑한 통학남 쪽에 가까운 것 같네요 ^^ 이제부터 신이 버린 통학남 잘해줘야겠어요 ㅠㅜㅠㅜ

    • 통학을 하시는군요!!! 신이 사랑한 통학남이라니 정말 부럽습니다+_+
      저도 지금은 기숙사에 살지만 통학하면 1시간이 넘는 거리랍니다아아…
      신이버린통학남들에게 잘해주세요^_^

    • 과연 신이 사랑한 통학남일까요??
      ㅋ통학이라 좋지않은 점도 있지않을까하는 생각이 문득 들었어용.
      한 번 다뤄봐야겠는걸요? 하하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좋은건 통학이죠, 신이사랑한 단거리통학. 자취….신이버린 통학…. ㅠ ㅠ

  3. 와 청춘락커 ! 통학편 정말 재밋게 봤습니다. 지금은 4생에 살지만 일학기때 통학했던 입장으로써 공감이 가네요.! 앉을자리없는.. 하…지옥철!ㅋㅋㅋ
    편집도 재미나게 잘해주신것 같고 s군과 h군의 생생묘사도 재미있었습니다~

    • 금희님
      저도 통학인이였다가 출근시간 신도림 전쟁을 못버텨내고 결국 긱사인이 된 1인입니다…
      감사해요^_______________^ 앞으로도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4. 저는 학교와 다섯정거장 차이라 다닐만한데ㅎㅎ
    신이 버린 통학남정도의 거리는 아니지만 나름대로 힘드네요^-^ 신버통남 님이 들으시면 화내시려나요??ㅎㅎ
    지금보다 더 신이 사랑한 통학녀가 되고싶어요>_<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