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남녀] 자고 싶은…남자

돌아온 애정남녀 두번째 이야기.

#2. 자고 싶은…남자

-남학생들도 수면실이 필요해요!!!

.

.

.

.

.

수업이 끝나고 여유로운 공강시간이 찾아왔습니다.

그래서 일단 학교 식당으로 향합니다.

학생식당에서 밥도 먹고

카페에서 커피 한 잔하며 수다도 떨어요.

무슨 애기를 하는진 몰라도 건설적인 삶엔 종이쪼가리만큼도 도움이 안되는

얘기임엔 틀림 없어보이네요.

카페에서 나온 우리는 학교 여기저기를 돌아다녀요.

별 짓을 다하네요.

불꽃질주!!!

간만에 찾아온 공강시간이 그리도 신나는지 춤도 춰요.

“니네가 셔플을 알아?”

그래도 시간이 참 안가네요.

.

.

.

.

.

.

.

.

.

진정한 풍류를 즐길 줄 아는 이는 예로부터 낚시를 즐겨 한다고 들었어요.

우리도 낚시를 하러 갑니다.

“내가 바로 강태공이다!!!!!!!!!!!!!!!!!!!!!!”

.

.

.

하지만…

다음 강의 시작까지는 아직 한참 멀었네요.

.

.

.

.

.

.

힘들고 지쳤네요.  점심 먹은 거 때문에 슬슬 졸음도 쏟아지기 시작합니다.

이럴 때 생각나는 건 역시 낮잠이죠.

낮잠이나 자러 가볼까요.

.

.

.

.

.

.

.

.

.

.

기어이 들어가겠다고 고집부리던 진수는 결국 경비아저씨에게 저지당하고 말았어요.

그래서 도서관에서 수면제(책)들과 함께 잠을 청하기로 합니다.

.

.

.

.

.

.

.

.

.

우리 남자들은 왜 휴게실, 아니 하다 못해 수면실도 없는거죠?

대체 왜?

…흑흑

——————————————————————————————————————————-

강호동 탈세건이 궁금하신 분들은 여길 누르시라네요.

[애정남녀] 자고 싶은…남자”에 대한 63개의 생각

  1.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다들너무귀엽다 ㅋㅋ 진수오빠 다은이 소영이 ㅋㅋㅋ셔플댄스플짤이 매우 흥미롭습니다..그런데 그러고보니 정말 남학생들을 위한 수면실은 없네요~ㅋ왜 없지?..

    • 이나영님도 남학생 수면실이 없다는걸 몰랐다니ㅠㅠㅠㅜ 고마워요 즐거워해줘서^^^^^* 애정남녀 포스팅 많이 사랑해주세요~~~~~~!

    • 남학생수면실! 요번 포스팅하면서 보니까 남학생들은 다들 한번씩은 생각했던거 같더라구요!ㅎㅎㅎ
      입장을 바꿔 생각해보니 좀 억울할꺼 같아요!!! 포스팅 다음에도 재밋게 잘 준비하겠습니당
      댓글 감사드려요>_<

    • 성차별 이야기가 나오면 여성의 입장만 생각했었는데… 남자들의 입장을 생각할 수 있게된 계기 였어요🙂 그런데 혹시 남성비율이 높아서 만들지 않는건 아니겠죠??

    • 개인적으로 제가 여자다보니까 항상 여자측의 입장에서만 생각되서 차별받고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주위를 세심하게 둘러보면 역차별도 자주쉽게 찾을 수 있는것 같네요 ㅠ.ㅠ … 그런데 궁금한게 있어요 ~ 그렇다면 남자학우분들은어디서 잠을 자는가요!??

  2. 이번포스팅 진짜 재밌네요ㅋㅋㅋㅋㅋㅋㅋ하 완전웃김ㅋㅋㅋㅋㅋㅋ
    아 웃교ㅠㅠㅜ재밌어요 특히 S양의 말투는 현실그대로 반영한듯ㅋㅋㅋ
    재밌게 잘봤습니다ㅋㅋ

  3. 경희대학교엔 있긴 하지만, 매우 시설이 안 좋고
    구석에 있고ㅜㅠ 남녀 수면실은 뭔가 불미스러운 문제가 생길 수 있어 남녀를 분리했다고 생각하는데 그게 아니였나봅니다ㅜㅜ

  4. 남학생휴게실이없는건 또하나의역차별이죠 ㅠ이렇게또포스팅으로보니 더욱필요하다고생각들어요! 하지만 만들고나서도 관리가있어야할것같아요 저희학교도원래 남학생휴게실이따로있었는데 그곳이흡연실로전락하거나 휴식의용도로쓰이지않아서 폐지했거든요ㅠ 아무튼 포스팅너무잘봤어요!다들귀욤귀욤하시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

  5. 재미있게 보았습니다ㅋㅋㅋㅋㅋ이야기 풀어나가는 솜씨가 상당하시네요

    여학생 휴게실이라는 것이 있다는 것을 듣고 과연 그 곳은 무엇을 하는 곳일까 궁금했어요.
    침대가 있어서 수면이 가능한지, 화장대와 커다란 전신 거울이 있어서 옷 매무새와 단장을 하는 곳인지
    남자의 입장에서는 도통 감이 안 잡히더랍니다.

    그런데 남학생 휴게실의 모습은 (지금 당장 있는 것이 아니더라도) 눈에 살짝 훤 합니다.
    플스 기계도 구석에 있을 듯 하고 이불도 있어서 살림도 차릴 수 있을 듯 하고
    담배와 술 까지 허용되면 그 어떤 동아리 방보다도 좋은 그런 분위기가 될 듯해요 ^^
    남자라는 동물 자체가 자유롭고 남의 시선을 크게 인식하지 않고 같이 어울리는 성향이 강하니 말이죠..

    음… 그래도 궁금하기는 하네요
    남학생 휴게실 공학대학의 남학우들이 많은 우리 학교에 만들어 보면 어떤 모습을 보일지ㅋㅋㅋㅋ

    덕분에 이 시험기간 재미있는 상상하다가 갑니다 ^^

    • 만약에 남학생 휴게실이 만들어진다면, 말 그대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기 위함인데 술이나 담배, 플스같은 것은 금지되어야하지 않을까요? 아마 허용된다면 휴식을 취한다는 휴게실의 의미가 사라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늘푸른신방과변회장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6. 핑백: [애정남녀] 치마입은 그녀 – 정보사회학의 메카

  7. 남자학우 수면실이 생기면 문제가 하나있어요……. 발냄새쩔듯…..!!!!
    학생수면실도 좋지만 청소부아주머니들 휴게실은 어떤가요

  8. 핑백: [애정남녀] 자리가 음슴 ㅠㅠ – 정보사회학의 메카

  9. 핑백: [애정남녀]족보 Breaker – 정보사회학의 메카

  10. 지금까지 필요성은 못 느꼈지만 확실히 있는게 맞는것 같네요.
    그래도 휴게실은 남자보다 여자휴게실이 더 많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ㅋ 참고로 전 남자 ㅋ

  11. 핑백: [애정남녀] 왜 저는 김씨인가요… – 정보사회학의 메카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