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남녀] 미소의 강호동아저씨를 찾아주세요!!!

새로 돌아온 애정남녀!

우리 미소의 궁금증을 해결해주세요:D

#1. 강호동 아저씨를 찾아주세요.

.

.

.

.

.

.

어느날  유치원을 다녀와 카프리썬을 한잔 하며 TV를 보던 미소.

평소에 좋아하던 강호동 아저씨가 은퇴를 한데요.

갑자기 강호동 아저씨가 떠나가는 건가요? ㅠㅠ

미소는 할 일 없이 빈둥거리는 가희 엄마에게 물어보기로 했어요.

오늘도 빈둥빈둥 꽃이나 괴롭히고 있는 가희 엄마.

뒤에 백수 문민 오빠도 보이네요~

“엄마! 나 궁금한 게 있어.”

“아~ 우리 이쁜 미소^^ 뭐가 궁금하니?”

“강호동 아저씨 어디 가는거야?”

가희 엄마가 친절히 설명을 해줘요.

하지만 미소는 가희 엄마의 말이 너무 어려웠어요.

그래서 대학 졸업하고 3년째 백수 생활중인 술고래 호연이 삼촌에게

물어보기로 했어요.

.

.

.

.

.

.

.

.

.

“이 세상은 쓰레기야. 아무도 나에게 일자리를 주지 않아…”

호연이 삼촌은 깡소주도 잘해요.

“삼촌, 오늘은  참이슬머거?”

“왜, 미소야. 삼촌은 지금 바빠.”

“나 궁금한거 있어~”

“에잇, 귀찮아. 뭔데?”

“삼촌, 강호동 아저씨는 왜 이제 티비에 안 나오는 거야?”

호연이 삼촌이 상을 탁! 치며 대답했어요.

역시 삼촌의 헛소리는 알아듣기 힘들었어요.

그래서 여태 백수인가봐요.

미소는 형훈이 언니에게 물어보러 가기로 했어요.

.

.

.

.

.

.

.

머리에 꽃 꽂았어요.

“언니야, 뭐해?”

“뭐야? 꺼져. 문 닫아.”

“미소가 언니한테 물어볼 게 있어요.”

예전에 좀 놀았던 언니라 그런지 무서워요.

“언니, 강호동 아저씨는 이제 TV에 안 나오는 거야?

아.. 미소는 무슨 소린지 도저히 모르겠어요…

누구 말이 맞는건지ㅠㅠ

잉잉 이제 강호동 아저씨는 영영 못보는건가요?ㅠㅠㅠ

누가  댓글로 미소의 궁금증을 풀어주세요!!!

[애정남녀] 미소의 강호동아저씨를 찾아주세요!!!”에 대한 28개의 생각

  1. 강호동도 잠정적 은퇴니까 조금 있으면 다시 나오겠죠? 예전에 신정환이 도박하고도 다시 나왔던 것처럼요.
    하지만 대국민 사과없이 잠정적 은퇴라는 것은 뭔가 찝찝하기도 하네요 나중에 또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다시 나올 거라는게^^:
    물론 강호동이 아예 나오지 않는 것을 바라는건 아니지만……….

  2. 전 포스팅들에 비해 더 내용을 읽기가 재미있고 쉬워진것같네요 ㅎㅎㅎ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자연스럽게 강호동 자진은퇴에 대한 의견도 나눠지고 .. 일단 잠정적 은퇴라고 했으니 연예계를 완전히 뜰 생각은 아닌것인것 같고 안타깝지만 요즘 우리나라 국민들의 추세가
    한번 낙인찍히게 되면 연예계에서 활동하기가 상당히 힘들어지니 차라리 기자회견에서 탈세인지 아니면 다른 이유인지 자신의 의견을
    확고하게 밝힌 후에 이런 일에 연류된것에 대한 자숙으로 일정기간 은퇴를 선언했다면 나중에 복귀했을때도 더 편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자신이 처한 상황을 확실히 밝히지 않고 그냥 은퇴선언을 하고 떠난 것이 안타깝다고 생각합니다.

  3. 유딩 미쏘얌 *_* 강호동 씨는 잠정은퇴니까… 시간이 지나면 복귀할 거라고 생각해용
    기사에서 보니까 , 원래 그냥 아예 은퇴하려 했는데 소속사랑 주변 사람들이 잠정은퇴를 제시해서 그렇게 발표했다고는 하지만
    강호동씨가 워낙 남녀노소 불구하고 팬 층이 두꺼우니까….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다시 방송에 나오실 듯
    무엇보다 저는 강호동씨의 잠정은퇴라는 대응이 굉장히 영리하다고 생각해요! 잠정은퇴 선언으로 오히려 이미지를 더 좋게 (?) 여튼 호의적인 여론을 만들었으니까요..

    • 의견 감사드립니다^^
      잠정은퇴결정은 제가 보기에도 여론의 반응이나 본인의 부담을 완화하는데 현명한 판단이였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강호동씨를 기다리는 팬분들에게는 가혹한 결정일 수 도 있겠네요 ㅠ

    • 영리한 판단!공감합니다ㅎㅎㅎ
      저도 처음에 은퇴 소식을 들었을 때는 많이 당황스러웠는데 그 이후에 상황을 보니 적절한 판단이었던 것 같기도 하네요!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꼭!! 복귀하길 바라는 마음입니당
      의견 감사드려요!~

  4. 핑백: [애정남녀] 자고 싶은…남자 – 정보사회학의 메카

  5. 정말 표정이 리얼하네요ㅎㅎ
    특히 마지막에 미소가 답답해 하는 우는 사진은 저까지 답답함이 느껴지는ㅎㅎ
    저는 ‘탈세’는 법을 어긴 것인 만큼 큰 잘못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강호동씨가 완전 퇴하는 것은 좀 심한 감이 있지만 현재의 상황으로는 잠정 은퇴라는 결정이 옳았다고 생각합니다. 흠.. 언젠가는 다시 돌아오겠지만, 충분한 반성과 행동에 대한 값을 받은 후 돌아왔을 때 여론의 비난이 좀 더 적지 않을까 싶네용ㅋ
    그 모든것이 다 이루어진 후에 얼른 돌아오셨음 좋겠네요~

  6. 이 포스팅도 정말 재미있네요. 강호동 탈세 의혹에 관심 없는 사람도 재미있게 보고 갈 수 있겠어요

    저는 전공이 신문방송이다 보니 강호동씨가 탈세이니 과소납부이니 그래서 은퇴했다는 점보다는
    언론의 사실성과 파급력에 더 초점이 갑니다. 이런 사건이 터질 때 마다 마치 음모론처럼 수면 밑으로
    가라앉아 버리는 큰 사건들이 있어요. 정우성-이지아 사건이 터짐으로써 BBK 가 자연스레 안 보이고
    카우치 사건으로 비-효리 라디오 방송이 가라앉아 버리는 것처럼요.

    인터넷을 살펴보니 네티즌들 역시 (그리고 강호동 사건 역시 이제야 알려진 것은 아니더군요. 쉬쉬 거리다가
    이번 기회에 까게 된거지-추측) 어떠한 사건을 덮기 위해서 강호동 사건을 이제야 올린 거라고 하고요

    아 머리가 복잡해집니다. 덕분에 재미있는 상상하다가 갑니다^^

    • 역시 신방과 회장님답게 다른 시각으로 바라보시네요:) 최근에 이슈가된 ‘지드래곤 대마초 사건’도 정치인들이 법인카드로 도박을 즐긴것을 덮기위해 터트렸다는 의혹이 있던데.. 개인적인 바람으로 정치적 문제로 이런 사건들이 이용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ㅋㅋㅋ의견 감사염

  7. 핑백: [애정남녀] 치마입은 그녀 – 정보사회학의 메카

  8. 핑백: [애정남녀] 자리가 음슴 ㅠㅠ – 정보사회학의 메카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