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친구 정말 싫어 “페이스북 꼴불견 베스트 5”

안녕하세요! 쾌조에서 ‘탐욕’을 맡고 있는 탐욕은미 입니다!^0^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이런 친구 정말 싫어 페이스북 꼴불견 베스트5” 입니다!

설레이는 마음으로 페이스북 시작하고 즐겁게 활동을 하다가도

꼭!!!!! 보기 싫은 꼴불견이 있기 마련인데요~

그 유형에 대해 자세히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5위! 페이스북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으잉???! 페이스북 꼴불견인데 페이스북과 아무 관련이 없다니

무슨 뚱딴지 같은 말이냐구요?!

실제 조사에 따르면 57%의 친구차단이

실생활에서 일어나는 일 때문에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현실에서 사소한 오해와 다툼 때문에 틀어진 친구관계로 인해

페이스북에서 까지 꼴불견으로 여겨지는 것이죠^^

 

4위!  ‘페이스북 철수’ 현상

점점 많은 사람들이 페이스북을 사용할수록

 더 이상 페이스북의 새로움을 느끼지 못하게 됩니다.

 또한 개인정보노출을 우려하게 되는데요.

이 사실을 깨닫게 되면서 사람들은 점점

현실에서의 친구들로 friend list를 한정하게 되는 것이죠!

 

3위! 인종차별이나 저속한 글

이건 정말 당연히 해선 안 될 이야기(인종차별,저속한 글)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이런 ‘짓’을 하는 친구들이 꼭 몇 명씩은 있을텐데요.

상대방 담벼락에다가 저속한 글들을 올리는 것은 다른 친구들 에게까지

민폐를 끼치는 행동이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2위! 정치나 종교에 관련된 글

페이스북도 SNS이지만 결국에 인간관계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실제 생활에서의 절대불변의 법칙이 적용됩니다.

실생활에서도 서로 다른 종교와 정치적 성향을 지닌 친구와의 대화는

 항상 찝찝함을 남긴 채 대화가 종료되곤 하는데요.

페이스북에서 역시 마찬가지로 정치,종교에 관한 이야기는

묻어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대망의 1위!!!!! 지속적인 무의미한 포스트

 어찌보면 당연한 이야기라고 할 수 있는데요!

무분별한 포스팅으로 뉴스피드를 더럽히면 기분이 언짢아지는 것을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누구든지 공감하실 것 이라고 생각해요!

포스팅을 읽는 상대방의 소중한 시간을 생각한다면

가급적 무의미한 포스팅은 자제해 주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무의미한 포스팅은 무엇인가에 대해서도 생각해 볼 필요가 있는 것 같네요ㅠ^ㅠ)

 

자 여기까지 <페이스북 이런 친구 정말 싫어 베스트5>를 정리해 보았습니다^0^

이 글을 읽는 당신, 혹시 페이스북 꼴불견 베스트5에 속해있지는 않으신가요?

아니시라구요??! 그렇다면 주위에 이런 민폐 친구들이 있으신가요???!

 

아래에 내가 생각하는 <페이스북 꼴불견 베스트1위>를

투표형식으로 넣어 보았는데요~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페이스북 꼴불견 베스트1위>가 궁금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댓글로 여러분이 봤던  꼴불견 행동도 적어주세요!!!!@.@

당신이 생각하는 <페이스북 꼴불견 베스트1위>는 무엇입니까?

이런 친구 정말 싫어 “페이스북 꼴불견 베스트 5””에 대한 22개의 생각

  1. 포스팅 잘 봤습니다~^^*유익하네요 이런 친구가 되지 않도록 조심해야겠어요! ㅎㅎ제 개인적생각으로 페이스북을 할때 제일 꼴불견 친구는 저속한 말이나 인종차별적인 적인 말을 하는 친구예요 !!이런 사람은 바로~ 친구삭제해야겠죠 ^^..ㅎㅎ 온라인이라고안보인다고 상대를 존중하지 않는 태도는 절대 환영받지 못하는 태도 중 하나이니까요..

    • 녹색숲님^^ 댓글 감사합니다! 유익한 정보이셨다니 기분이 좋네요~~~ 저도 저런친구가 싫다고 하기 전에 자신을 한번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녹색숲님처럼 꼴불견 친구가 되지 않도록 조심해야겠네요~~!!!!!

  2. 포스팅 잘 보앗습니다~^^위의 다섯개가 순위가 어찌 되던지간에 우리가 페이스북을 이용하면서 항상 주의하고 조심해야할 부분인 것 같습니다.

  3. 이 글을 보고 뜨끔하네요 ; ㅋㅋㅋㅋ
    친구추천에 학교 선배들이 떴는데 친구 추가 안해놓은 상태거든요..
    꼴볼견이었다니..ㅠ
    추가하러 가야겟네요 …ㅎ

    • 하하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를수도 있지요 진표님!ㅎㅎㅎ 그래도 선배님들에게는 예의를 차리는 것이 가장 좋겠지용^^!ㅎㅎㅎ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ㅎㅎㅎㅎ

  4. 페이스북 꼴불견 베스트!! 언젠가 꼭 얘기해보고 싶은 주제였어요
    1위는 정말 공감하네요ㅋㅋ아무 의미없이 그냥 한줄씩 틱틱 올리는 글,
    그리고 매일 불평 가득한 글이 저는 별로인거같아요!

    • 1위 정말 공감가시져??!ㅎㅎㅎ 정말 무성의하고 포스트를 틱틱올려놓으면 괜히 기분 나빠지더라구요ㅠㅠ 감동도 재미도 없는…!!! 저도 aekji님 의견에 동의해용!!! 매일 불평 가득한 글을 보면 ‘저 사람은 뭐 저리 불평이 많아’ 생각이 들고 괜시리 나까지 불평하게 되는 기분??!

  5. 1,2,3위에 지극히 동의합니다ㅎㅎ
    오프라인에서 나름의 친분은 있지만 저런 글을 올리는 페북 친구에 대해서는 참 난감합니다ㅠ 친구 삭제를 할 수도 없구..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