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남녀] 주제 2. 강호동 그를 파헤쳐보자!


안녕하셨습니까잉~? 애정남녀가 새로운 주제로 찾아왔습니다잉~

“강호동의 자진 은퇴, 옳은가 옳지 않은가?”

지금부터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잉~

무릎팍 무릎팍팍!! 무릎팍 도사가 맞나요~~ 무릎팍 도사 맞습니다잉~

천기누설 애정남녀 팍팍!!

강! 호! 동!

그 후 개그계에서 활약하다가..

그 후 방송3사에서 각종 MC상과 4년 연속 대상을 수상 등!!!

화려한 수상경력!! 팍팍!!

그런 그의 고민은?

국민MC라고 불리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강호동.

탈세의혹으로 수십억원대의 추징금을 부과 받았습니다.

하지만 강호동측은 “세무신고를 하는 과정에서 실수가있었고,

의도적이 아니었다. 앞으로 세금납부를 성실히 하겠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는데요~

하지만 강호동에 대한 비난여론이 거세게 일었고

결국 강호동은 잠정적 은퇴를 발표하게 되었어요.

강호동의 잠정적 은퇴, 과연 잘한 일 일까요?

[애정남녀] 주제 2. 강호동 그를 파헤쳐보자!”에 대한 25개의 생각

  1. 반대로 말하면 강호동을 좋아하지 않아서 즐겁지 않던 국민들의 재미는 생각할 필요가 없겠지요.
    사실 위의 발언은 강호동이 방송에서 항상 외치던 ‘국민 여러분의 뜻’이 상당히 마음에 안들었기에 패러디 해봤습니다.
    일부를 전체의 뜻처럼 확대해서 말하는데 재주가 있었죠 강호동씨는…
    이야기가 새어나가니 다시 본 주제로 돌아가서 말하면 ‘일부’국민들의 재미의 보상에 대해 말한다면
    마치 대마쟁이 모 가수의 무죄를 주장하는 극성팬들과 별다를 바가 없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게다가 탈세의혹은 집어치고라도 평창에 대규모 농지를 ‘감자 농사’ 목적으로 사들여 부동산투기한 사실이 밣혀졌기에
    계속 출연을 한다는건 ‘우리 오빤 재미있으니 잡아가면 안돼요’를 외치는 청소년팬들과 겹쳐보이는건 아마 기분탓이라 생각하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강호동씨는 굉장히 영리한 선택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특별히 변명을 하지않음으로써 구설수를 최대한 줄이고 어디까지나 ‘잠정적’ 은퇴를 함으로써
    언제든지 다시 복귀할 수 있는 구멍을 열어둔 천재적인 발상이라 할수 있죠.
    이왕 이렇게 되었으니 강호동씨는 감자밭을 산 김에 방송생활을 정리하고 귀농하며 감자를 키우며 산다면 해피엔딩이 될 것 같습니다.
    세금도 관리하기 편해지겠네요.

    • 그렇다면 슈뢰딩거의 고양이님은 강호동의 ‘완전은퇴’ 를 찬성하시는 쪽이시군요. 명쾌한 의견 감사합니다. 언제 한 번 밥이라도 사드리겠어요.

      • 저도 동감입니다, 무죄란 단어등…. 죄란글자가 왜들어가는지? 단어 선정을 잘하셔얄듯….
        그 반대로 말하자면 호동이를 좋아하지 않는 말그대로 일부만 빼고는 다 국민이지여~~~
        국민 엠씨가 절로 되었겠어요? 소수 빼고는 남여 노소할것 없이 국민들이 그로인해 얻는
        에너지가 많았음을 …… ..누구나 다 아는 사실 인정할건 해야지요?
        설문 문항이 뭔가 다 이상하다. 차라리 댓글로 의견을 남기겠다 가장많군여?
        은퇴 하길 잘했다가 겨우 21%이네요? 멀리 볼것도 없이 21%외는 모두가 뭘 의미하겠남요?

      • 진미희님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ㅠㅠ 우리나라 네티즌들은 누굴 물어뜯지 못해서 안달난것 같아요… 늘 누군가가 마녀사냥을 당하면 씁쓸하네요

  2. 강호동의 은퇴는 뭔가 찝찝함을 남기는 게 많은거같아요
    아무 말 없이 은퇴라는 것도 그렇지만 ‘잠정적’은퇴라는 것도 거슬리네요.
    사과도 없이 잠시 은퇴하고 잠잠해지면 아무것도 아니었다는 듯이 행동할 것 같은 느낌을 주기도 하구요.

  3. 강호동씨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았지만 강호동씨 은퇴 결정은 너무 성급했던 걸로 보입니다. 공인이라는 사람이 그를 응원하고 있는 많은 팬들을 뒤로한 채 은퇴해버리는 것은 무책임해보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저는 솔직히 탈세를 강호동씨가 전적으로 벌인 일이라고 생각 안합니다. 그가 고용한 세무사들이 .. 네 그렇네요 ㅋㅋ 암튼 너무 성급한 결정이었다고 생각합니다.

  4. 사실 연예게 소식은 잘 관심이 없어놔서..ㅎㅎ 이 포스팅을 읽고 이제사 뭔 일인지 대충 감이 잡히네요. 아무튼 크던 작던, 잘못은 한 거니 은퇴까지 한 거겠죠ㅎㅎ 하지만 얼마 안지나서 다시 티비 나올 거 같아요.. 전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ㅎㅎ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