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樂-er[청춘락커]:”시험기간”5편_도서관 패션

대학생이 사는 법 첫번 째 주제 “시험기간”의 마지막 편, 시험기간 패션!

시험기간이 되면 우리 모두들 초췌해지기 마련이잖아요,

이 친구들만 있으면 우리는 방금 씻은듯 떳떳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그 친구들을 소개해볼까요?!

이 밖에 여러분들이 즐겨 사용하시는 시험기간 패션 도구들이 있다면 무엇이 있을까요?

댓글로 대화를 나누어보아요~^ㅅ^

+)  포스팅 링크입니다~^_^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티져영상
*시험기간 편!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1편-공부장소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2편-공부유형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3편-필수 아이템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4편-야식

*통학유형 편!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1편-통학남녀
청춘樂-er[청춘락커]:”시험기간”5편_도서관 패션”에 대한 56개의 생각

  1. ㅋㅋㅋㅋ 뭔가 공감가는 패션들이구먼ㅋㅋㅋ
    떡진 머리와 쌩얼인 피부를 가리기에 딱 좋은 모자와 후드…ㅋㅋㅋㅋㅋㅋㅋ
    근데….나도 도서관을 다녀야 할텐데…..
    얼른 도서관을 다니면서 저런 패션을 해봐야 겠군요!ㅋㅋㅋㅋㅋㅋㅋ

    • 모자와 후드는 도서관패션이 아니더라도 긱사생한테는 국민패션이나 다름없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서관에서는 뭐니뭐니해도 최고의 편안함 아니겠음? ㅋㅌㅌ

      • 진짜 남 시선 신경 안쓰는 것은 미국학생들이 짱인듯!! 미국학생들은 너무 편할 것 같아요… 저런 스타일도 나쁘진 않군요^^

  2. 하연아 잘봤다 ㅋㅋㅋㅋㅋ
    후드티 야구모자 트레이닝바지 운동화 백팩 뿔태까지..
    트레이닝바지랑 야구모자만 빼면 내 평상시잖아…
    ……..젠장 좀 바꿔야겠어. 평상시패션..

    • 미국 외에도 다른 나라 시험기간 패션이 저도 궁금해지네요^^
      시험기간이 되면 있던 패션센스도 날아가기 쉬운데 전세계적으로 패션센스 평균이 확 떨어지는 건 아닌지 모르겠어요~ ㅎㅎ

  3. 시험시작할즈음엔 옷차림에 신경을 쓰지만 시험 끝나갈즈음되면 마지막에있는 미국학생처럼 하고 다니더라구요 ㅋㅋ 앞으로 신경좀 써야겠네요 ㅋㅋ

    • 하하 맞아요 처음에는 왠지 시험기간임에도 불구하고 패션을 포기하고 싶지 않은 그런 이상한 오기가 생기는데 시험을 치면 칠수록 폐인이 되어가고 있는 나를… 발견하게 된다는….ㅎ

  4. 맘같애선 고3때처럼다니고싶지만….대학교는고딩떄와는달라서 ㅋㅋㅋㅋ
    그래두 후드티랑 백팩 편한바지는 필수지요옹 ㅋㅋㅋㅋㅋ
    나두미국학생들처럼 잠옷입구가구시프당…..ㅋㅋㅋ

    • 미국에 거주하시는 멘토님이 말씀하시길, 잠옷 패션은 out of fashion 이라는!!… 별로 추천해주고싶지 않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우리 함께 도서관의 패셔니스타로 거듭나요!

    • 고딩때는 학교체육복을 입었었죠 ㅎㅎㅎ 우리나라 사람들은 아무래도 남의 시선을 많이 의식하는것 같아요~ 그래서 옷도 신경을 많이 쓰게되더라구요… 하지만 시험기간 만큼은 편하고! 실용적인 옷을 입으면 좋겠죠!?

    • 시험기간때에는 아침에 무얼 입을까 고민하고 그럴 여유가 없죠 ㅎㅎ 1분 1초라도 더 보던가 더 자던가 둘중 하나죠 ~ 당당하게 입으시고 친구분들에게도 전파하세요!

    • 아마도 남의 시선을 많이 의식하는 것 같아요.. 다들 예쁘게 하고 다니니깐 뒤쳐지시 싫어서 너도나도 신경써서 예쁘게 하고다니는 것 같아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