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樂-er[청춘락커] : “시험기간” 3편_ 필수 아이템( ITEM )

                                 학기가 시작된지 얼마나 됬다고 벌써... 중간고사 기간이 시작되었습니다.

                                                모두들 '공부' 열심히 하고 있나요^^?









+)다른 포스팅의 링크입니다~^3^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티져영상
*시험기간 편!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1편-공부장소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2편-공부유형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4편-야식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5편-도서관 패션
*통학유형 편!
청춘樂-er[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1편-통학남녀

청춘樂-er[청춘락커] : “시험기간” 3편_ 필수 아이템( ITEM )”에 대한 39개의 생각

    • ㅎㅎㅎ재밌게 읽어주시고 공감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번에도 꼭 들려서 재미있고 알찬 포스팅 읽어주시고 함께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ㅡ^

  1. 하하하핳…….꼼꼼하고 깔끔하지 못해 항상 포스트잇에는 까만 똥(?)이 꾸질꾸질….
    남잔데도….앞머리 고정 머리핀이랑….가끔은 사과머리………………..
    정신줄은…평소에도 놓고잇어서요……..하하하하핳
    빨리 대학을 가야할텐데…………….흑

  2. 어머 수면양말이 빠졌어요
    겨울에 발시려우닝까 ㅠㅠ
    여고에선 여름엔 덧신 겨울엔 수면양말
    색깔별로 구비해놓고 서로 자랑해요 ㅋㅋㅋㅋㅋㅋ

    • 엇! 정말 수면양말이 빠졌네요!!
      시험기간에 수면양말 빠지면 섭하죠잉!ㅎㅎ 색깔별로 구비하고 자랑 저도
      고등학생 시절에 많이 그랬는데~~

    • 캬~ 저도 여고시절이 생각납니다. 여고생들에게 수면양말은 밋밋한 교복에 패션을 완성시켜주던 잇 아이템였죠… 민무늬 단색 수면양말에서부터 스트라이프, 떙땡이까지 참 다양했는데 말이예요^^

  3. 전 아직 고등학생인데도 여기 있는 필수템을 다 갖고 있어요!!
    글 볼때마다 전 벌써부터 너무너무 공감하고 있어요~ 가장 중요한 정신줄만 더 챙기도록 노력해야겠어요!! 다음 글도 정말 기대되요!!

    • 와 이렇게 다음 포스팅을 기대까지 해주시고ㅜㅡㅜ 너무 기분이 좋네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본분이 중,고생이건 대학생이건 간에 시험기간 모습은 다 똑같은 것 같아요~ㅎㅎ
      힘들고 지치는 시험기간! 힘내셔서 공부 열심히~하세요^ㅡ^

    • 저도 고등학교때 마찬가지였답니다^.^ 시험기간에는 누구나 다 비슷한거같아요~ 최대한 편하게 공부하려고 하다 보니까ㅋㅋㅋ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

    • ㅠ ㅠ 저도 자취생이라 엄마밥을 못먹어본지 한~~참 됐다는,
      그래도 화이팅입니당! 저희 필수아이템, 시험대비에 많은 도움이 되었음 좋겠어용
      함께 좋은 결과 나올 수 있도록 파이팅!

    • 라우렌언니 ㅠㅠ 언니는 자취생이라 엄마밥에서 공감이 빠바박~~~이었군요…
      저도 긱사생이라 … 엄마밥이 매일 그리워요 흑흑 ㅠㅠ 언니 화이팅!!!! 나도 화이팅!! ㅠ

    • 엄마밥..ㅠㅠㅠ저는 통학인데도 하도 일이 많다보니 엄마밥을 먹을 기회가 너무 없네요
      엄마밥먹으면 호랑이 기운이 솟을것같은데!!!! 퓨퓨 역시 엄마밥은 최고!

  4. ㅋㅋㅋㅋㅋ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저기 위에는 안 나왔는데
    저는 시험기간에 읽는 책이나 잡지, 신문이 그렇게 재미있더라고요
    마치 수능 시험 전 고3시절에는 핸드폰 게임이 스타크래프트 버금가게
    재미있는 것 처럼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시험기간만큼은 좀 난해한 책들을 가방속에 가지고 다녀요
    이상하게도 잘 읽히더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
    신문도 시험기간 만큼은 한글자도 빠짐없이 광고 하나하나까지 캐치합니다ㅋㅋㅋ

    • 게임이 아니라 책 읽는게 재미있다니 진짜 좋은데요? 그 책이 전공책이 아니라는게 조금 아쉽긴하지만요^^ 맞아요! 어휴 ~시험기간에는 뭘해도 재미있는 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도 안하던 화장도 시험기간에는 하고 싶고 안하던 대청소도 시험기간에는 그렇게 하고 싶더라구요! ㅎㅎ

    • 저두요ㅋㅋ완전 공감되요 솔직히 시험기간에는 뭘해도 재밌죠ㅎㅎ
      평소에 안보던 다큐멘터리 보고 책보고..ㅋㅋㅋㅋ

    • 으하하^_________^ 저희가 그린 벤멘토님(참 단정한 머리의….크크)이 머리핀으로 앞머리까고 밤샘 작업하시는 모습생각해버렸어요 크크크 머리핀을 어디에 꽂아야 할지…흐흐흐

    • 앗! 맞습니다 츄리닝이 공부할때는 진짜 필요하죠^^ 호호
      근데 츄리닝을 제외한 이유는 시험기간 패션 편에 들어가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츄리닝 너무 편해요… 팀프로젝트를 하고 있는 지금도 저는 츄리닝을 입고 있답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