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樂-er[청춘락커]:”시험기간”4편_야식

 개강한지가 엊그제같은데.. 아니 벌써!! 시험기간이라니!!ㅇ0ㅇ

믿기지않으시죠? 믿고싶지 않으시죠?

시험공부에 지친 이 밤,

야식으로 복잡한 생각을 날려 버리는건 어떠세요?

이 밖에 여러분이 즐겨 드시는 야식은 무엇이 있나요!?

생각만 해도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어보아요~^ㅇ^

+)포스팅 링크입니다~^^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티져영상
*시험기간 편!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1편-공부장소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2편-공부유형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3편-필수 아이템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5편-도서관 패션
*통학유형 편!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1편-통학남녀
청춘樂-er[청춘락커]:”시험기간”4편_야식”에 대한 25개의 생각

  1. 하하하핳 전 시험기간에도………이런걸 먹지 않아요..왜냐하면 근육몬으로 거듭나기 위해서 아주 열심히 헬스를 하고 있거든요….
    정말 미친듯이 배고플 때는 아몬드 한주먹을 먹어요…….아….눈물나네요ㅠㅠㅠ

    • 으억! 열심히 다이어트 중이시군요!
      그래도 밤에는 (특히 시험기간 같이 에너지 소비가 많은 밤!) 야식이 마구땡기지 않나요?
      정말 잘 참으시는 듯 해요.ㅎㅎㅎ 대단한데요~?

    • ㅋㅋ. 집중하느라 에너지 소비가 큰데도.. 그것을 보충하는 이상의 것을 먹어버리곤 하죠ㅠㅠ
      위에 있는 간식들 모두가 고열량이지만…밤에 참을수 없는 유혹이에요ㅠㅠ
      악마의 유혹!+_+

    • 맞습니다……….시험기간이기 때문에 더 먹는 건 있지만 시험기간 아니라고 안 먹는 건 아니예요 0_0;;;;; 다엿은 도대체 언제 해야할까요? 으악!!

  2. 제가 기숙사생활을 하면서 야식으로 인해 피해를 본 사람입니다.ㅋㅋㅋㅋ
    야식을 먹으며 몸이 점점 불은……흑흑ㅎㄱ..ㅜㅜㅜ
    부리또도 완전 최강이었죠!!ㅋㅋㅋㅋㅋㅋㅋ
    파닭도 완전 최고고!!!!

    • 하… 파닭의 최고 피해자 여기있음 ㅠ_ㅠ
      진심 닭별로 안먹는데 21년동안 먹은 닭횟수보다 긱사들어가서 먹은
      닭횟수가 더 많다는거에 내 손목을 걸수잇다!!!!

    • ㅋㅋ저도 1학기 때 긱사 생활로 인해 야식으로 엄청난 피해를 입었었쬬!
      금전부족에 급격히 늘어나는 지방살까지!!!! ㅋ.ㅋ
      하지만 정말 긱사파닭은 최고죠!

    • SangYoon Choi님^^
      부리또 꽂히셨군요! 맞아요 요즘 3500원이면 햄버거세트도 사먹기 힘들어요…
      3500원이라는 싼가격에 맛에 양까지 부리또 하나 먹으면 든든!! 거기에 콜라도 주잖아요ㅎ
      소고기인지 닭고기인지, 매운맛인지 중간맛인지 메뉴를 골라먹는 재미까지^^

  3. 앍!!!!!!!!!!!!!!!!!!!!!!대박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필지금이배고픈….야식이고픈시간대라……………..저사진들…..ㅋㅋㅋㅋㅋㅋ
    밤에 긱사앞에서 시켜먹는 파닭이최고졍!!!!>.<
    하지만…담날아침붓는건……^^ㅋㅋㅋㅋ

  4. 야식이 무지 생각나는 시간에 포스팅을 봐서 그런지 견디기가 힘드네요ㅠㅠㅠ
    1학기 중간고사,기말고사 때 학교에서 위의 야식들을 나눠주는 행사에 모두 참여하다가 시험을 망친 기억이 나네요ㅎ 흑 슬픈기억..
    하지만 시험공부하면서 야식은 빠질 수 없는 재미죠!!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