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樂-er[청춘락커] : “시험기간” 2편_ 공부유형

신나는 여름방학이 끝나고 다시 찾아온 두근두근 2학기의 개강!

하지만 항상 우리에게 설레는 일만 찾아오는 것은 아니었으니..

그것은 바로 시 ! 험 ! 말만 들어도 벌써부터 머리가 지끈거려오는 바로 시험!

개강과 함께 시험이 찾아온다는 것이죠 ㅠ3ㅠ

이번 테마는 우리 대학생들이 시험기간에 어떠한 방식으로 시험에 대처하고 있는지

크게 3가지로 나누어 비교제작해보았습니다.

시험기간 공부유형 , 과연 본인은 어느 유형에 속하는지 알아볼까요?

그럼 바로 START ~ !!

어떻게 재미있으셨나요?

다가오는 시험기간, 부디 여러분들은 H군의 유형에 속하시지 마시길 바래요!

앞으로 계속 포스팅 될 ‘시험기간 시리즈’  계속 찾아주시고요

계속해서 더 재미있고 정보가 가득한 콘텐츠들을 들고 올테니 기대해주세요!

그럼 다음에 또 뵈요

Bye Bye ~!

+)포스팅 링크입니다~*^_^*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티져영상
*시험기간 편!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1편-공부장소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3편-필수 아이템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4편-야식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5편-도서관 패션
*통학유형 편!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 법 1편-통학남녀

청춘樂-er[청춘락커] : “시험기간” 2편_ 공부유형”에 대한 91개의 생각

  1. 시험기간이라그런지
    더욱 공감이 되는거같네요.
    여전히 찾아온 시험기간… 공부를해야겠지만….공부를해야겠네요 조~금씩

  2. 앜ㅋㅋㅋㅋ나는역시평범한학생이엿군….
    카톡의노예ㅋㅋㅋㅋㅋㅋ
    제창휘연기력짱돋보이네ㅋㅋㅋ
    너이렇게공부안하고다니는구나참고할게^^^^^^ㅋㅋㅋ

    • 일단 이 웹툰은 픽션임을 명심해주시길 바랍니다…
      저는 저렇지 않아요 ^^ㅎㅎㅎㅎㅎㅠㅠㅠㅠ
      앞으로 더 재밌고 공감가는거 많이 포스팅할테니 많이 사랑해주셔요!

    • 국민어플 카카오톡이죠! 시험공부중에 핸드폰을 켜놓으면 안된다는 ㅠ_ㅠ
      저 웹툰은 그저 픽션에 불과합니다 …ㅠㅠㅎㅎㅎㅎㅎㅎ
      봐주셔서 감사하구요 앞으로 자주 들려주세요~

    • Dong Hwan Ko님 시험기간에 3번유형이시면 나중에 시험성적을
      받아보셨을때 암울할겁니다ㅠㅠ!! 이 웹툰을 보시고 이번 중간고사때는
      더 나아지시길 바랄게요~ㅎㅎㅎ 앞으로 저희 블로그 자주 들려주세요^-^

  3. 큣대를 잡은 모습이 왠지 애잔하네욬ㅋㅋㅋㅋㅋ 재밌게 봤고 다음 웹툰 기대하면서 댓글 남기고 갑니다. 한양대 정보사회학과 파이팅!!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만들었네요 ㅋㅋㅋ

    H군의 표정이 살아있어서 좋았습니다 네네 ㅋ

    P.S.
    H군 완전 잘생겼어요 소개좀 시켜 주세요~~~
    (당연히 거짓말입니다^^)

    • 대학와서까지 그런 유형이 있단 말입니까? ㅠㅠㅠㅠ
      씁쓸하군요..ㅠ_ㅠ 잘보셨다니 저희도 기쁩니다!!
      다음에 또 들려서 감상평 부탁드릴게요~ㅎㅎㅎㅎ

    •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공감까지 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
      앞으로 더 재미있는 콘텐츠로 찾아올테니 계속 지켜봐주세요~ㅎㅎㅎ.

  5. 아 공감가네요…………..
    시험은 다가오고………. 제가 위에서 H군같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든다는…
    아 공부도 안되고….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술로 밤을 채우고…. 한잔하실분??? ㅋㅋㅋㅋ

    • 찡어님 여기도 계시네요ㅎㅎH군에게서 본인의 모습을 찾으셨다니….!
      요번 시험은 살짝 j양의 모습에 다가가보시면 어떨까요?ㅎㅎ
      재밌게 읽으신 듯해서 기분이 참 좋습니다! 다음에도 또 깨알같은 포스팅 들고
      올테니 자주자주 찾아주세요!ㅎㅎ

    • ㅎㅎㅎ동훈오빠는 H군 유형이신가요?ㅋㅋㅋㅋ
      내려놓지 마시고 요번 중간고사는 공부 열심히 하셔서
      대박나세용ㅎ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ㅠ^

  6. 마자마자 이렇게 나뉘어요 진짜 ㅋㅋㅋㅋㅋ 나는 H군 유형 ㅎ.ㅎ 대부분 그렇겠죠!?!?? 모델도 몸에 배여있는 연기가 와닿네여^ㅠ^ 굳굳 정사과 홧팅 굳굳

    • ㅎㅎ몸에 배어있는 연기!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ㅡ^!
      정사과 응원도 정말 감사해요!!ㅎㅎ
      중간고사 준비 열심히하셔서 시험 꼭 잘보시길^^!

    •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당 ^^!!
      H군의 당구실력이 의심되는걸요? 하하
      보통학생에 속하신다니 이제 곧 시작되는 시험기간, 정말 준비잘하셔야겠어요!
      저희 ‘시험기간 필수아이템’에 13번 아이템 참고해주셔야 겠는걸요?
      하하 저도그렇고, 시험기간 13번아이템 꼭챙겨서 시험준비잘하길!!

    • 맞아요
      저도 2학기부터는 달라진 모습을 ..반드시!!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시험기간, 위 댓글에서도 언급했듯이 달라진 모습을 보이기위해선 대학생 필수아이템13번을 꼭 참고하시길~!
      시험기간 화이팅!^^

    • 어멋ㅎㅎ 전형적인 벼락치기 유형인가요~?? ^^그래도 시험기간만큼은 1번유형이라니 시험 결과는 걱정없으시겠네요~!^^ 이번 시험도 잘 치시길 바랍니다~^ㅇ^

  7. 재밌게 잘 봤습니다…^.^ 마음은 상위 1퍼센트의 학생처럼 공부하고 싶은데
    현실은 하위 1퍼센트 학생처럼 된다는……ㅋㅋ

    • 네 하정님^*^ 그렇죠! 저도 쩌기 포스팅에서는 상위1%로 나오지만. 현실은….저기저쪽 안드로메다로…… 이제는 상위1%가 되도록 노력해보아욧!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