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티저영상

청춘樂-er[청춘락커] : 청춘을 즐기는 사람들

현직 대학생이 들려주는, 대학생의 시각에서 바라본
솔직담백한 대학생이 사는 이야기!

기대하세요!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티져영상을 뒤이어 포스팅이 나왔습니다!!

*시험기간 편!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1편-공부장소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2편-공부유형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3편-필수 아이템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4편-야식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5편-도서관 패션

*통학유형 편!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1편-통학남녀
나머지 편도 커밍쑨~!!!

청춘樂-er [청춘락커] : 대학생이 사는법 티저영상”에 대한 49개의 생각

    • 은욱이가 정말 귀엽죠*^^*? 대학생이라면 한번 쯤 해보았고 느껴보았던 하지만 자칫 그냥 지나칠수도 있었던 소소한 일상의 에피소드들을 조금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하하 heechoi0401님도 함께 공감하고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 정말 그런가요? 저희 의도가 잘 전달된 것 같아 너무너무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dahyehwang님!🙂 앞으로 더욱 재미있는 이야기들 같이 나눴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on님의 대학생활은 어떤지 참 궁금합니다!
      앞으로도 이 곳에서 우리들이 사는 소소한 이야기들를 같이 공유했으면 좋겠어요!

    • 네! Jinseok Song 님이 말해주신대로 대학민국 대학생 딱 그 이하도 이상도 아닙니다. 바로 우리들의 이야기예요. 앞으로 올라올 포스팅도 관심있게 지켜봐주세요!

  1. 와우! 정말 젊은 기운이 빠빠빡 느껴지네요^^ 찍느라 고생하셨겠어요. 패러디한 기존의 작품은 웃음뒤에 남는 쓸쓸함이랄까 이런게 느껴졌지만, 뒤에나오는 청춘락커가 찍은 동영상은 정말 공감이 되네요!!! 비쥐엠도 너무 좋아요! 앞으로 지켜볼께요

    • 감사합니다!^ㅡ^ 앞으로의 저희 포스팅은 영상뿐만 아니라 다양한 양식을 가지고 여러분들과 소통할 것이랍니다!^ㅡ^ 기대 많이 해주시고, 공감도 많이 해주세요!

    • ㅎㅎ 감사합니다! 분명 즐겁고 알찬 대학생활을 보내게 되실거에요!
      앞으로 저희 카테고리에 유용하고 재밌는 정보들이 많이 올라올 예정이니, 기대해주셔도 좋습니다!^^

  2. 대학생활에 대한 로망이 있었는데 현실과는 차이가 있는거같아요..ㅎㅎ
    하지만 대한민국 대학생활도 재밌을꺼 같아서 기대되요!!
    내년에 열심히 공부해서 빨리 대학생이 되고 싶어요!!

    • 정수님 대학생활의 로망이 무엇이었을까요?^^
      어찌 되었건, 이렇게 짧은 영상으로는 미처 설명하지 못 할정도로 많은 일들이
      정수님 눈앞에서 기다리고 있답니다! 즐겁고 신나는 일도 아주 많아요^^
      앞으로 계속 될 포스팅 기대해 주시고, 공감도 많이 해주세요^^

    • 대학교에 오면 앞으로 정말 다이나믹한 생활을 할 수 있을거에요!
      너무너무 기대되지 않나요?
      정말 재밌는 일들을 포스팅으로 꾸며보도록 노력해봤답니다^.^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주시고 계속 지켜봐주세요*_*

    • 즐겁게 봐주셨다니 감사해요!!^ㅡ^
      저 영상은 셀 수도 없이 다양한 대학생활 중의 단면일 뿐이랍니다!
      앞으로 재밌고 알찬 대학생활 포스팅 많이 할테니, 자주 놀러와주세요!^ㅡ^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 대학에서는 저런모습은 아주 일부이고 더욱 더 재밌는 일들이 많이 있답니다!
      기대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많이 찾아와주실꺼죠?^.^

    • 하하 ㅎㅎ 인환님! 저 모습은 아주아주 다양한 대학생활 중 일부분일 뿐이랍니다!
      앞으로 좋은 포스팅 많이 올릴테니, 자주 들어오셔서 즐겁게 읽어 주시길 바래요^^

  3. 지금은 휴학한 몸이지만, 저번학기 다닐때의 내 모습을 보는 듯 하여 재밌네요.ㅋㅋㅋ
    과제의 압박, 출석이 압박, 술자리의 압박.
    당시에는 압박이었지만 무한한 자유가 주어진 지금은 그리운 시간이네요.
    영상 재밌게 보았어요.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부탁드릴게요

    •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ㅡ^
      맞아요, 뭐든지 항상 곁에 늘 있을 땐 몰랐지만 떨어져있을 때 빈자리가 큰 법이지요!
      휴학 마치시고 돌아오셔서 얼른 즐거운 대학생활 다시 하셨으면 좋겠네요!ㅎㅎ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 저희의 티저영상,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다시보고 다시봐도 질리지않고 너무너무 웃긴 동영상이에요.
      가끔 배꼽잡고 웃고 싶으실 때 들리셔요!~~ 상윤님ㅋㅋㅋㅋ 감사합니당 ^ㅠ^

    • 아 정말요? 1학기를 생각하면… 저 정도는 아니지만 나름대로 비슷하게 닮아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하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당 ^ㅠ^!!!
      앞으로도 재미를 찾고싶으시다면 여기를 망설임없이 들려주시길.. ㅎ헤
      감사합니다 ^ㅠ^!!

    • 저희 청춘樂-er, 나름대로 네이밍을 짓기위해 열심히 머리를 굴렸는데, 이렇게 칭찬받으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
      영상도 재밌게 봐주시니 너무 감사해요 헤헤
      앞으로도 자주자주 들려주세요!~! 특히 재미를 잠시나마 즐기고 싶으시다면 여기로 come come!!! 감사합니다 ^ㅠ^

    • 하하, 그 부분 참 재미있죠?! 저희도 보면서 참 많이 웃었답니다ㅎㅎ
      앞으로도 재밌고 공감 만~~빵 포스팅이 많이많이 올라올 예정이니,
      심심하실 때, 시간 나실 때 짬짬히 들려서 웃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ㅡ^!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