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모바일, TV 구글판 ‘쓰리스크린’ 윤곽

구글이 안드로이드OS를 공개한 전략이 과연 핸드폰의 사용에만 국한된 것이냐? 물론, 스마트폰의 사용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구글이 기존의 검색시장의 1위에서 핸드폰 시장까지 확대를 이루어내려는 전략으로 보입니다. 스마트폰의 DS인 안드로이드를 이용한 셋톱박스의 플랫폼을 개발중이라 하니 구글의 시장 확대가 계속해서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http://www.zdnet.co.kr/Contents/2010/03/19/zdnet20100319170707.htm

구글이 안드로이드OS를 공개한 전략이 과연 핸드폰의 사용에만 국한된 것이냐?
물론, 스마트폰의 사용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구글이 기존의 검색시장의 1위에서 핸드폰 시장까지 확대를 이루어내려는 전략으로 보입니다.
스마트폰의 DS인 안드로이드를 이용한 셋톱박스의 플랫폼을 개발중이라 하니
구글의 시장 확대가 계속해서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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