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마시는 것을 좋아하는 10학번의 정보사회학과 주절주절

한양대 정보사회학과 조정희입니다
우리과에 대해 궁금한게 있으면 바로 전화,문자 괜찮음
빨리 후배를 만나고싶음!!!!!!!ㅋ_ㅋ부담갖지말고 연락해요
010 6561 5565
WWW.Facebook.com/junghee025
http://www.twitter.com/junghee025
친구하고싶은 사람은 ㄱㄱ
얘기를 시작하게뜸









?
나 뭐했지
생각해보니까 뭐없네
한일이 이렇게 술먹은 것 밖에 없나..ㅋ
본격 글 시작
1학기
신입생 환영회때도 술 10학번중 끝까지 살아남았다고 쓰담쓰담
그러다 눈맞아서 연애했지 악!!!!!!!!!!!!!
엠티때도 술잘마신다고 토닥토닥
그놈의 술ㅋㅋㅋㅋㅋㅋㅋ아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학, 외국인 귤릭 수업덕에 난 패닉
정보사회학과? 대체뭘까?
귤릭은 너무나도 어려웠다
사회학으로의 초대라 해놓고 날 불러주지 않았다
초대만 하면 뭐해 날 불러주질 않는데.. 그게초대예요?엉?
ㅋ…ㅋ….
정보사회학과..나에게 뭘까 라는 생각을 1학기때 가장 많이 하였다
왜냐면 전공수업이 없었기 때문
그래서 1학기때 나는..ㅋ…음..그랬지.. 과생활보다는 놀기 바빴고
과 특성에대해 가장많이 고민한 것 같다
전과도 심각하게 고민했다. 정보사회학을 몰랐기에
마케팅을 하고싶었음 거창하게 짓자면 사회학이랑 마케팅을 결합한
하지만 우리과 특성을 몰랐기에 난 학과를 떠다녔다

2학기
정보사회학입문을 들었다
처음엔 딱딱하게 사회학자를 공부하는줄 알았는데
이게 왠일
대박
이건 혁명
정말 정보의 흐름을 타고 노는 수업 정말 대박
정말 노는 수업 즐기면서 정보와 사회의 흐름을 타고 노는!!!!!!!!!!!!!!!!!!
혁명이야 재밌어!
내가 SNS를 하면서 기쁨을 느낄 수 있었고
정보사회학입문을 통해 내꿈을 확실히 정할 수 있었고(아직 어렴풋 하지만)
온라인을 통해서도 감정을 전달한다는 자체가 너무나도 감사했고
우리과에 온것을 감사하게 됨 정말 이건 대박
내가 20년 살면서 가장 잘한일이
한양대학교를 온것이고
광고홍보과를 가지 않고 정보사회학과에 온것이고
그리고 교수님을 만났다는 것
뭐 너무 칭송하는 얘기같지만
이건 느껴보고 경험해 봐야 아는 사실
난 너무나도 감사하다
희미한 불빛만큼 깜빡깜빡 대던 나의 미래를 확실하게 정해준 점과 같았으니
앞으로 준비하는 것은 나의 몫이다
그리고 너네의 몫
이과가 뭐야? 나와서 뭐해? 취업할수있어?
이건 너네몫 진짜 내가 하기 나름
정보-사회
너무나도 큰 영역이야
그러기에 직업이 잡히지 않을 수 있어
하지만 너무 커서 할일이 너무나도 많아
이 영역에서 나의 직업을 찾을수 있는건 나의 능력이겠지
난 우리과에 온것을 너무나도 만족해, 감사해.

On November 9, 2010, in All, 학생들의 학과 사랑, by junghee

술마시는 것을 좋아하는 10학번의 정보사회학과 주절주절”에 대한 1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